진리의 '여름 태연'이 돌아온다…신곡 'Heaven' 발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연이 경쾌한 무드의 댄스팝 장르로 돌아온다.
앞서 태연은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컬로 'Starlight'(스타라이트), 'Why'(와이), 'Weekend'(위크엔드) 등 여름에 발매한 곡들 모두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에 쏠리는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에 24일 0시 태연 공식 SNS 계정에는 신곡 무드를 미리 만날 수 있는 'Heaven' 클립 영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키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태연이 경쾌한 무드의 댄스팝 장르로 돌아온다.
태연은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 'Heaven'(헤븐)을 공개하고 오랜만에 새로운 곡으로 팬들을 찾올 예정이다.
앞서 태연은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컬로 ‘Starlight’(스타라이트), ’Why’(와이), ‘Weekend’(위크엔드) 등 여름에 발매한 곡들 모두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에 쏠리는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또한 태연은 전작 ‘To. X’로 발매 수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믿듣탱’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24일 0시 태연 공식 SNS 계정에는 신곡 무드를 미리 만날 수 있는 ‘Heaven’ 클립 영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키웠다.
한편, 태연은 소녀시대 및 솔로 활동은 물론 예능, MC, OST 등 폭넓은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이비몬스터, 'FOREVER' 개별컷 공개…'여름밤 7색 세련별빛' 비주얼
- 하이키, '뜨거워지자' 록 사운드로 '인기가요' 접수 완료
- ‘인기가요’ 우아, ‘POM POM POM’ 강렬 카리스마…압도적 퍼포먼스
- '완벽한 비주얼力'…웨이커, 'SWEET TAPE' 컴백 포토 공개
- 태진아, 신곡 '서울간 내님' 발표…新舊세대 아우르는 트로트 댄스 예고
- 공공 SaaS 시대 열린다...정부 이용·촉진 지원
- 때이른 불볕더위에…냉방가전 夏夏夏!
- 삼성전자, 레드캡 핵심기술 확보…저전력 5G 상용화 속도
- KT, 100기가급 전국 전송망 구축…트래픽 처리 효율↑
- [K저작권 권리장전]韓中日, AI 저작권 선도 머리 맞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