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화인케미칼, 셀룰로스 연구 및 생산으로 2024 제10회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 'R&D 혁신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룰로스 전문 연구, 생산기업 디케이화인케미칼이 지난 14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제10회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셀룰로스 연구 및 생산' 부문 'R&D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디케이화인케미칼은 친환경 목화에서 셀룰로스를 추출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 성과를 통해 건축, 식품, 의학등 다양한 산업에서의 응용 연구 특허를 취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룰로스 전문 연구, 생산기업 디케이화인케미칼이 지난 14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제10회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셀룰로스 연구 및 생산’ 부문 ‘R&D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디케이화인케미칼은 친환경 목화에서 셀룰로스를 추출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 성과를 통해 건축, 식품, 의학등 다양한 산업에서의 응용 연구 특허를 취득하고 있다.
지난 2024 미국코팅 전시회(American Coatings Show; ACS)에 참가해 자사의 혁신적인 셀룰로스 제품 라인을 성공적으로 선보인데 이어 셀룰로스 연구 및 생산 분야에서의 뛰어난 경영 성과와 산업발전 기여를 인정받으며 다시 한번 업계 리딩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디케이화인케미칼 관계자는“앞으로도 연구 개발에 힘쓰며 업계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더 발전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에 단 61명…'월급 880만원' 받는 '바다의 파수꾼' 뭐길래
- 탕후루 난리더니 어쩌다…"완전 망했다" 줄줄이 '비상'
- "중국인들 다녀가고 이 지경 됐다"…제주 편의점 충격 근황
- "미국 관광객, 주로 먹는 데 지출…일본은 의료서비스 최다"
- 호반건설 "자녀 셋 낳으면 총 3500만원 지급"
- 전세 사기 당했다더니…"남 인생까지 망칠 뻔" 비난 폭주
- 톰 크루즈 딸, 성 떼버리고 아빠 '손절'…사이언톨로지 뭐길래
-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는 누가 보냐'고…" 악플 심경 토로
- 비비 '밤양갱' 히트 치더니…회장님, 문화의 힘에 눈 떴다
- 역대급 뷰에 2000만원 스피커 품었다…한강 호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