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스타일'로 식탁 차리세요…'코지 테이블웨어'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처=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8일 스타벅스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 식탁 용구 제품인 '코지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코지 테이블웨어는 무광 재질의 도자기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를 더한 제품으로, '집에서 즐기는 피크닉 타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기획된 라인업입니다. 용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볼(bowl), 플레이트(plate), 머그(mug)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민트와 핑크 컬러를 활용해 각 상품별로 디자인에 차별점을 뒀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홈카페, 홈피크닉 등 집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는 최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감성이 반영된 실용성 높은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타벅스가 온라인 전용 테이블웨어 상품들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해 5월 온라인 스토어 전용 상품으로 테이블웨어 라인업을 론칭하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1인 가구를 겨냥한 ‘그린 테이블웨어’를 선보였습니다. 당시 출시된 '요거트 볼', '파스타 플레이트', '파티 플레이트' 등은 준비된 수량이 조기 마감되기도 했습니다.
스타벅스의 코지 테이블웨어는 오는 25일 SSG닷컴 라이브커머스에서 우선 공개되며, 28일부터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G마켓,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안수빈 스타벅스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끈 그린 테이블웨어만큼 이번 코지 테이블웨어도 보다 강화된 구성과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스타벅스 감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씨티그룹 황당한 팻 핑거…1282억 벌금 날벼락
- 라인 강탈, 손정의 앞장섰나…"내가 책임지고 하겠다"
- 월 880만원 받는 '바다의 파수꾼' 아시나요?
- [조간브리핑] "숨 막히는 나라, 더는 못 참아"…중국 떠나는 중국인들
- 사자마자 팔아도 2배?…'이 가방' 뭐길래
- 가스요금 인상 시기와 폭은?…"7월 인상 신중 검토"
- 매수비중, 서울 사람은 '마용성', 서울 외에서는 '강남3구'
- 비금융사 신종자본증권 올들어 2.5조 발행…작년 연간 수준
- 비만약 열풍에 미국 내 요거트 매출 덩달아 증가
- 시총 3위로 밀린 엔비디아…"브랜드 파워 약해" [글로벌 뉴스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