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벌써 50만 장...‘서머 비트!’ 오늘(2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WS(투어스)가 미니 2집 'SUMMER BEAT!'를 오늘(24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투어스가 이 날 공개하는 'SUMMER BEAT!'는 짜릿한 '첫 만남(미니 1집 'Sparkling Blue')' 이후 더 깊어지는 관계 속에서 '함께 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두근거림'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한편 TWS 미니 2집 'SUMMER BEAT!'는 선주문량 50만 장(22일 기준)을 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WS(투어스)가 미니 2집 ‘SUMMER BEAT!’를 오늘(24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투어스가 이 날 공개하는 ‘SUMMER BEAT!’는 짜릿한 ‘첫 만남(미니 1집 ‘Sparkling Blue’)’ 이후 더 깊어지는 관계 속에서 ‘함께 하는 것에 대한 즐거움, 두근거림’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여름방학을 맞은 TWS와의 추억은 현재진행형’이라는 의미를 부제(Our Memories : Now)에 담았다. 앨범에는 누구나 편하게 따라 부를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는 TWS의 여름, 지금 이 순간을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노래다. 펑키한 리듬과 선명한 색감의 신스 사운드가 조화로운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다.
우리의 사이를 자석의 ‘S극’과 ‘N극’에 비유한 이 곡은 ‘반대가 끌리는 수많은 이유를 곧 알게 될지도 모른다’는 기분 좋은 설렘을 노래한다. 서로 다른 우리가 서서히 하나가 되어가는 흐름을 자연스럽고 친근한 음악적 화법으로 풀어낸다.
한편 TWS 미니 2집 ‘SUMMER BEAT!’는 선주문량 50만 장(22일 기준)을 넘겼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거리에 시신이, 수백m마다 하얀 천 덮였다…“최악 상황”
- 김정은과 만난 젤렌스키 대통령?…‘닮아도 너무 닮아’ 화제
- 유골 항아리에 담긴 붉은 액체의 정체…세계서 가장 오래된 와인이었다
- 조국혁신당 지지율 창당 이후 역대 최저-리얼미터
- 제2 충주맨? 양산시 ‘조회수 800만’ 대박 난 영상 정체
- “배달 안 왔다” 주문 취소한 부녀…찾아갔더니 먹고 있었다
- 미국 미인대회 71세 도전장…“이 얼굴이 70대라고?”
- [속보]한동훈 “채 상병 특검법, 국민의힘이 추진해야…‘김건희 특검’은 필요없다”
- 단속 나선 경찰관 집으로 유인…사냥개에 물리게 한 수배자
- “많이 사랑해” 동성 학생과 부적절 교제의혹 여교사 ‘발칵’…교육청 “직위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