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아시아 5개 도시서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휘브(WHIB)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에 나선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아시아 팬미팅 'WHIB 1ST ASIA FAN MEET UP - ETERNAL YOUTH : KICK IT'(휘브 퍼스트 아시아 팬밋업 - 이터널 유스 : 킥 잇)을 개최한다.
한편, 휘브의 'WHIB 1ST ASIA FAN MEET UP - ETERNAL YOUTH : KICK IT'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휘브(WHIB)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에 나선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아시아 팬미팅 ‘WHIB 1ST ASIA FAN MEET UP - ETERNAL YOUTH : KICK IT’(휘브 퍼스트 아시아 팬밋업 - 이터널 유스 : 킥 잇)을 개최한다. 오는 28일 방콕을 시작으로 마닐라, 홍콩, 자카르타, 타이베이를 방문한다.
휘브는 최근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 킥 잇)을 발매, 타이틀곡 ‘KICK IT’(킥 잇)으로 주목받았다. 소속사 씨제스튜디오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휘브는 이를 증명하듯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인기를 실감했다”면서 “평소 ‘AnD’(공식 팬덤)를 향한 남다른 사랑으로 온ㆍ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통형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줬던 휘브가 이번 팬밋업을 통해 한층 가까워진 글로벌 팬들에게 다양한 팬 서비스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휘브의 ‘WHIB 1ST ASIA FAN MEET UP - ETERNAL YOUTH : KICK IT’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지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거리에 시신이, 수백m마다 하얀 천 덮였다…“최악 상황”
- 조국혁신당 지지율 창당 이후 역대 최저-리얼미터
- 김정은과 만난 젤렌스키 대통령?…‘닮아도 너무 닮아’ 화제
- “배달 안 왔다” 주문 취소한 부녀…찾아갔더니 먹고 있었다
- 제2 충주맨? 양산시 ‘조회수 800만’ 대박 난 영상 정체
- 유골 항아리에 담긴 붉은 액체의 정체…세계서 가장 오래된 와인이었다
- “우리 아들 억울” 육군 51사단서 20대 병사 또 사망
- 미국 미인대회 71세 도전장…“이 얼굴이 70대라고?”
- [속보]한동훈 “채 상병 특검법, 국민의힘이 추진해야…‘김건희 특검’은 필요없다”
- 단속 나선 경찰관 집으로 유인…사냥개에 물리게 한 수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