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세계 최고 광고제 '칸 라이언즈' 5개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기획(030000)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 '칸 라이언즈 2024'에서 총 5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71회를 맞은 칸 라이언즈는 프랑스 칸에서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이어 제일기획 미디어 부문은 만 30세 미만 젊은 광고인이 경쟁을 펼치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제일기획(030000)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 '칸 라이언즈 2024'에서 총 5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71회를 맞은 칸 라이언즈는 프랑스 칸에서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110개 국가에서 출품한 2만 6000개의 작품이 경쟁을 펼쳤다.
제일기획은 스페인법인과 삼성전자와 진행한 '삼성 임펄스(SAMSUNG IMPULSE)' 캠페인으로 디자인 부문 금상 등 총 3개의 상을 받았다. 삼성 임펄스 캠페인은 말더듬증 언어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의사소통을 돕는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다.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리언스(Try Galaxy Fold Experience)' 캠페인도 다이렉트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의 '아트 오브 해크(The Art of Hack)' 캠페인 역시 동상을 받았다.
이어 제일기획 미디어 부문은 만 30세 미만 젊은 광고인이 경쟁을 펼치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양육비 논란' 송종국, 캐나다 이민 가나…"영주권 취득, 축구 사업 예정"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