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여름 휴가철 앞두고 ‘무상점검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4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한 달간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품을 무상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 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드라이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상 수리 고객에 한정 사은품 증정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24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한 달간 ‘2024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품을 무상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 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문 테크니션이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변속기 등을 무상으로 점검한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먼저 선착순 1만명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드라이백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우산 또는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정품 액세서리는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0개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육군 51사단서 20대 일병 숨져
- 음주 혐의 벗은 김호중에 국민 공분…'술타기' 처벌 입법 시동
- 여고생 성폭행 후 “사랑한다”…알고 보니, 유명 배우?
- 이경규 “재산 절반 날렸다…‘이 사람’ 없었으면 난 강남 건물주” 뜻밖 인물 소환[종합]
-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아샷추가 뭐길래…[식탐]
- “김유정 티셔츠 대박나더니”…‘연매출 62조원’ 中공룡 한국상륙, 어딘가했더니
- [픽!영상] 계단에서 소변 본 젊은 여성…해변서 키스하다 파도에 휩쓸려
- "예비 신랑이 밀양 가해자라니" 또 폭로된 신상
- “이제 진짜 인생역전” 교수하다 창업했는데 번 돈이 얼마야
- 걸그룹 멤버에 "AV 배우 데뷔해라" 선 넘은 방송…비난 쏟아지자 슬쩍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