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해태 키즈뮤지엄, 삼대가 함께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라운해태 키즈뮤지엄이 '3대가 함께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멋진 과자 작품을 만들며 행복한 추억도 쌓고, 다양한 만들기로 어린이의 상상력도 쑥쑥 키울 수 있다.
키즈뮤지엄 과자체험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후 삼대(三代)가 함께 작품을 만들며 찍은 사진과 작품명, 작품사진을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해 접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라운해태 키즈뮤지엄이 '3대가 함께하는 과자체험키트 만들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멋진 과자 작품을 만들며 행복한 추억도 쌓고, 다양한 만들기로 어린이의 상상력도 쑥쑥 키울 수 있다.
온라인 대회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키즈뮤지엄 과자체험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후 삼대(三代)가 함께 작품을 만들며 찍은 사진과 작품명, 작품사진을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해 접수할 수 있다.
삼대가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드는 사진과 함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정해 어린이를 위한 소정의 장학금도 수여한다. 접수 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7월 22일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키즈뮤지엄의 과자체험키트는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여러가지 모양의 과자들을 조합해 집, 스포츠카, 기차, 비행기, 거북이, 토끼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함께 들어있는 옥수수 전분 물엿으로 과자를 붙여 만드는 방법이라 작품도 만들어 감상하고 맛있게 즐길 수도 있다.
크라운해태 관계자는 “삼대가 함께하는 과자집 만들기 대회를 통해 온 가족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다”라며 “앞으로도 과자를 통해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 SaaS 시대 열린다...정부 이용·촉진 지원
- 때이른 불볕더위에…냉방가전 夏夏夏!
- 삼성전자, 레드캡 핵심기술 확보…저전력 5G 상용화 속도
- GS샵 '숏픽', 오픈 6개월만 1억 뷰...e커머스 쇼핑 공식 바뀐다
- [미리보는 데이터센터 서밋]〈1〉국내 데이터센터 업계 총출동...트렌드 한 눈에 살핀다
- [우리가 AX 주역]〈22〉랭코드, “감가상각 없는 AI로 기업의 AX 돕는다”
- GS ITM, 풀필먼트 플랫폼 사업 속도···'유스트라 로지스' 공급 확대한다
- 한동훈 “미래 세대 위한 고민 앞장…과기·에너지, '이념'의 때 벗기겠다”
- “테이블 오더, 실내에서만? NO~!” KT 하이오더 야외로 공간확장 나섰다
- [K-제조, 현장을 가다]〈2〉AI 가전 두뇌 만드는 'LG전자 SoC센터'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