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역시 비주얼 센터…5세대 긴장 부르는 ‘얼굴천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여전한 남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재중은 지난 22일과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정규앨범 'FLOWER GARDEN'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앨범 'FLOWER GARDE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여전한 남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재중은 지난 22일과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치명적이고도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준 김재중은 데뷔 21년차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교복 셔츠와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비주얼 센터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정규앨범 ‘FLOWER GARDEN’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총 14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신보에는 김재중이 대부분의 트랙에 작사가로 참여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로 꽉 채워졌다.
김재중은 오는 7월 20일과 21일 신보명과 동명의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플라워 가든 인 서울)’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앨범 ‘FLOWER GARDE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母 “연예계에 빼앗긴 딸”…이효리, 과거 이야기에 결국 눈물 (여행갈래)[TV종합]
- 눈 풀린 제니, 아찔하네…선상 파티 제대로 즐겨 [DA★]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근황, 코딱지 친구들 반가워 (어른도감)
- 수지X송혜교, 초미녀들의 투 샷 [DA★]
- 홍진영, 상장 준비 돌입 →IPO 주관사 계약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