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마트, 다음달 6일 명동점 오픈 앞두고 티저 마케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다음달 6일 K-POP 콘셉트의 명동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티저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팝마트는 국내 8번째 매장이자 첫번째 테마샵인 '팝마트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 오픈을 앞두고 K-POP 응원 문화 콘셉트를 활용한 고객 참여 행사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다음달 6일 K-POP 콘셉트의 명동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티저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팝마트는 국내 8번째 매장이자 첫번째 테마샵인 ‘팝마트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 오픈을 앞두고 K-POP 응원 문화 콘셉트를 활용한 고객 참여 행사를 연다. 팝마트 데뷔 서바이벌 ‘Pick your POP-IDOL’이라는 제목으로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팝마트 IP(자체 캐릭터) 피규어돌을 뽑는 투표 행사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투표는 팝마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명동 테마샵 가림막에 표시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투표 결과 가장 많은 표를 받은 피규어돌은 명동 매장에서 열리는 데뷔 쇼케이스의 주인공이 된다.
팝마트는 이를 돕기 위해 인기 캐릭터 피노젤리의 데뷔 응원 지하철 광고판을 진행하는 등 K-POP 아이돌 응원 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팝마트코리아 계정 팔로우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매장 가림막, 지하철 광고판 등 명동 매장 관련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신규 매장 VIP초청권, 랜덤 피규어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팝마트는 전세계에서 명동 테마샵에서만 판매되는 피노젤리 한정판을 포함해 인기 캐릭터 한정판 10종과 전세계 인기 상품 판매도 준비하고 있다. 한정판 중 일부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구매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팝마트 관계자는 “명동 매장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 행사는 많은 고객들이 팝마트와 팝마트 IP의 팬이 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준비된 프로그램”이라며 “K-POP 팬이 응원하는 아티스트에 대해 유대감과 소속감을 느끼듯 팝마트 캐릭터를 응원하며 팝마트 캐릭터의 팬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에 다 뺏길라" 다급한 日…법까지 바꾸고 '선전포고'
- 국내에 단 61명…'월급 880만원' 받는 '바다의 파수꾼' 뭐길래
- "시속 100km 넘게 밟았는데…" 아우디 전기차 타보니
- 3200만원에 되파는 '에르메스백' 원가는 고작…'깜짝'
- "집주인 신용점수, 세입자에게 공개"…서울시 '파격 대책'
- 전세 사기 당했다더니…"남 인생까지 망칠 뻔" 비난 폭주
- '일단 튀어' 술타기 수법에 허탈…'김호중 꼼수'에 칼 빼드나
- 카리나 효과 어느 정도길래…'역대급 시구' 일냈다
- 아버지 빚 100억 갚아준 박세리…'의외의 복병' 터졌다
- 역대급 뷰에 2000만원 스피커 품었다…한강 호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