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크린텍, 정수필터 ‘아쿠온’ 두바이 수출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본블록 필터 전문 기업 한독크린텍(256150)은 식음료(F&B) 및 커피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상업용 정수 필터 '아쿠온'을 두바이 등 중동 시장에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광규 한독크린텍 대표이사는 "이번 두바이 상업용 정수 필터의 수출 개시는 당사 글로벌 시장 확대 성과 중 하나"라며 "미국, 동남아 시장 등 다양한 글로벌 업체와 공동 개발 및 제품화를 통해 신규 시장 확보를 가시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카본블록 필터 전문 기업 한독크린텍(256150)은 식음료(F&B) 및 커피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상업용 정수 필터 ‘아쿠온’을 두바이 등 중동 시장에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거래를 시작하는 두바이 고객사는 아랍에미리트(UAE)는 물론, 사우디 등 중동 시장에서 전문적으로 상업용 정수 필터 판매 및 서비스를 약 20년 이상 동안 영위한 회사다. 아랍에미리트에서 F&B 상업용 수처리 필터 시장의 전 지역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한독크린텍은 이번 거래를 시작으로 중동 지역에서 판로를 확장해 상업용 정수 필터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광규 한독크린텍 대표이사는 “이번 두바이 상업용 정수 필터의 수출 개시는 당사 글로벌 시장 확대 성과 중 하나”라며 “미국, 동남아 시장 등 다양한 글로벌 업체와 공동 개발 및 제품화를 통해 신규 시장 확보를 가시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조합 할일 끝난 입주아파트, 10년째 월급받는 조합장 서울만 20명
- 탈북민단체, ‘쌀·달러’ 담은 페트병 200개 북한으로 방류
- ‘또’...육군 병사 1명 사망, 경찰·군 당국 조사 착수
- 1600만원에 사서 3200만원에 되파는 ‘이 가방’…원가는 140만원
- 故 구하라 금고 도둑 찾을까…범인 몽타주 공개
- "두번은 좀 그래유?" 백종원 '연돈볼카츠' 직접 먹어봤더니 [먹어보고서]
- '두리안'에 꽂힌 중국.. 동남아 은근히 긴장하는 이유[글로벌X]
- 여전히 강력한 휘태커, 1라운드 펀치 KO승...강경호, UFC 첫 연패
- 한 달 만에 시즌 2승한 박현경 “준비된 자만이 기회 잡을 수 있죠”
- "얼차려 중대장, 재판부 내부 동선으로 출석 좀"…법원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