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홍콩 단독 콘서트 성료…15주년 투어 본격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아시아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6월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WORLD-EXPO, HALL10)에서 2024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아시아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6월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WORLD-EXPO, HALL10)에서 2024 단독 콘서트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진행했다.
지난달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올린 'LIGHTS GO ON, AGAIN'은 이날 홍콩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의 여정을 출발했다. 하이라이트는 변함없이 열정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다. 하이라이트의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군무도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강렬하고 힙한 오프닝에 이어 'Feel Your Love'(필 유어 러브),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ODY'(바디)까지 하이라이트로서 발매한 명곡들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어 데뷔곡 'Bad Girl'(배드 걸)을 시작으로 비스트 팀명으로 활동할 당시 발매했던 'Shadow'(섀도우), '숨', '비가 오는 날엔'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꾸몄다.
앞서 '비스트' 상표권 합의 소식을 전한 만큼 하이라이트는 'LIGHTS GO ON, AGAIN'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유일무이한 서사를 웰메이드 공연으로 풀어냈다.
이후 앙코르곡 'Beautiful'(뷰티풀), 'V.I.U'(뷰), 'How to Love'(하우 투 러브)까지 팬들과 눈을 맞추며 진심으로 교감하는 하이라이트의 무대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4 'LIGHTS GO ON, AGAIN'은 오는 30일 방콕, 7월 6·7일 가오슝, 19·20일 도쿄, 9월 8일 싱가포르에서 이어진다.
하이라이트는 이와 더불어 '워터밤' 등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 무대를 준비 중이며,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