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 “♥손지창에 먼저 전화 안 해, 여행가도 따로 관광”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연수가 남편 손지창에게 먼저 전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신동엽은 오연수에게 "남편에게 먼저 전화하지 않는다고?"라고 질문했고 오연수는 "신혼 때 한 번 늦게 들어와서 자기는 일을 해야 해서 늦게 들어오는 걸 이해해줘야 한다고 해서. 그 이후부터 한 번도 전화해본 적이 없다. 지금은 점점 더 전화를 안 하게 되겠죠. 관심이 더 떨어지니까"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연수가 남편 손지창에게 먼저 전화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6월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오연수가 출연했다.
손지창은 아내 오연수의 성격이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에 나온 그대로라며 “사람들이 그 드라마 보기 전에는 내가 장가 잘 갔다고 했다. 그 드라마 보고 나서 어떻게 사냐고 한다. 그게 가장 현실과 가깝다”고 말했다. 오연수는 “웃자고 하는 소리겠죠”라며 웃어 넘겼다.
이어 김승수가 “여행하는 스타일이 달라서. 여행지에 도착하면 뒤돌아서 몇 시에 여기서 만나,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고?”라고 묻자 손지창은 “굳이 시간낭비를 뭐 하러 하냐. 각자 보고 싶은 층이 달라서 보고 만나는 거”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이 “아이들이 같이 가면?”이라고 묻자 오연수는 “물어본다. 엄마랑 갈래? 아빠랑 갈래? 요즘에는 같이 가지도 않는다”고 했다.
또 신동엽은 오연수에게 “남편에게 먼저 전화하지 않는다고?”라고 질문했고 오연수는 “신혼 때 한 번 늦게 들어와서 자기는 일을 해야 해서 늦게 들어오는 걸 이해해줘야 한다고 해서. 그 이후부터 한 번도 전화해본 적이 없다. 지금은 점점 더 전화를 안 하게 되겠죠. 관심이 더 떨어지니까”라고 답했다.
서장훈이 “반대로 손지창이 전화를 계속 하지 않냐”고 묻자 오연수는 “몇 시에 누구를 만났고 뭐를 했고 저녁 먹고 들어갈 거야. 다 이야기해주는데 뭐가 궁금하냐. 궁금하지도 않다. 이야기해주는 게”라고 답했다.
이어 신동엽이 “남편을 뭐라고 저장 했냐”고 묻자 오연수는 “성민 경민 아빠. 남편은 그냥 오연수라고 저장했더라. 오연수가 뭐냐고 해서 지금은 마누라라고 돼 있을 거다 아마”라고 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