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스포츠클럽 홍서준, 전국테니스대회 10세부 남단식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스포츠클럽 홍서준(만천초 4년)과 김수민(동춘천초 4년)이 전국테니스대회(10·12세)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홍서준·김수민은 최근 양구 테니스파크에서 열린 '제3회 대한테니스협회장배 전국테니스대회'에서 나란히 단식 우승과 단·복식 준우승을 차지했다.
김수민은 10세부 여자 단식에 참가해 결승에서 황빛나(죽산초)를 만났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기권하며 단식에서 준우승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스포츠클럽 홍서준(만천초 4년)과 김수민(동춘천초 4년)이 전국테니스대회(10·12세)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홍서준·김수민은 최근 양구 테니스파크에서 열린 ‘제3회 대한테니스협회장배 전국테니스대회’에서 나란히 단식 우승과 단·복식 준우승을 차지했다. 홍서준은 10세부 남자 단식에 출전해 결승에서 이예성(군위초)을 6대2, 4대6(10대4) 스코어로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김수민은 10세부 여자 단식에 참가해 결승에서 황빛나(죽산초)를 만났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기권하며 단식에서 준우승을 했다. 또, 홍서준·김수민은 10세부 남자 복식과 여자 복식에서 각각 은메달을 목에 걸며 복식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춘천스포츠클럽 관계자는 “춘천스포츠클럽 초·중·고 선수들이 무더운 날씨에도 최선을 다해 훈련에 임하고 있으며, 다수의 대회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이태윤
#춘천스포츠클럽 #10세부 #전국테니스대회 #남단식 #김수민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죽지세’ 강원FC 5연승 질주, 리그1위까지 올라섰다
- [속보] 합참 "북한군 DMZ 작업 중 지뢰폭발로 사상자 다수 발생"
- 속초중앙시장 인근 주택가 연쇄 방화 용의자 긴급체포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태백서 로또 1등… ‘26억 대박’ 당첨자 전국에 10명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