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밤녀' 이정은 업무능력에 최진혁·윤병희 기절초풍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의 업무 소화능력에 최진혁과 윤병희가 깜짝 놀랐다.
2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연출 이형민) 4회에선 주병덕(윤병희)과 계지웅(최진혁)의 팀에 임순(이정은)이 합류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임순은 댓글 알바 경력을 살려 타자 1,000타의 실력을 선보여, 12시에 맞춰 서류를 제출했고, 계지웅은 주병덕에게 확인을 지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의 업무 소화능력에 최진혁과 윤병희가 깜짝 놀랐다.
2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연출 이형민) 4회에선 주병덕(윤병희)과 계지웅(최진혁)의 팀에 임순(이정은)이 합류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계지웅은 임순에게 "잘 부탁한다"라며 악수를 건넸다. 이후 계지웅은 임순을 시험하기 위해 수많은 자료를 문서파일로 타이핑하라고 명령했다.
임순은 댓글 알바 경력을 살려 타자 1,000타의 실력을 선보여, 12시에 맞춰 서류를 제출했고, 계지웅은 주병덕에게 확인을 지시했다. 오타는 커녕 띄어쓰기도 틀리지 않은 결과물에 주병덕과 계지웅은 혀를 내둘렀다.
임순은 이후 더 어려운 함수를 사용하는 엑셀 파일을 만들라는 지시에도 정확하게 일을 해내 계지웅을 놀라게 했다.
마지막으로 주병덕은 "젊은 감각은 따라올 수 없다"며 과한 양의 심부름을 지시했지만 임순은 이조차도 완벽하게 해내 두 사람의 얼을 빠지게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