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겨울연가’ 이후 22년간 남이섬 못 가” 딸과 여행 예약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겨울연가' 이후 남이섬에 못 갔다고 밝혔다.
이날 제이쓴은 어머니의 생신을 기념해 3대가 함께 떠나는 남이섬 효도여행을 준비했다.
남이섬은 MC 최지우를 '지우히메'로 만든 드라마 '겨울연가'(2022) 촬영지가 있는 곳.
최지우는 드라마 속 눈사람을 만들던 장소가 등장하자 "아직도 그대로 있다"며 "2022년 이후로 남이섬을 못 가봤다. 딸 데리고 꼭 가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최지우가 '겨울연가' 이후 남이섬에 못 갔다고 밝혔다.
6월 23일 방송된 KBS 2TV '슈퍼주니어 돌아왔다'는 '오늘도 사랑이 내린다' 편으로 꾸며져 제이쓴과 아들 준범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제이쓴은 어머니의 생신을 기념해 3대가 함께 떠나는 남이섬 효도여행을 준비했다. 남이섬은 MC 최지우를 '지우히메'로 만든 드라마 '겨울연가'(2022) 촬영지가 있는 곳. 한류 열풍의 원조격인 '겨울연가'는 최고 시청률 28.8%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지우는 드라마 속 눈사람을 만들던 장소가 등장하자 "아직도 그대로 있다"며 "2022년 이후로 남이섬을 못 가봤다. 딸 데리고 꼭 가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제이쓴은 "아직도 관광객들이 와서 엄청 사진을 찍더라"며 여전한 '겨울연가' 인기를 증언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영상에도 쿨 “피곤해 보이시네요” (시언스쿨)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