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알고보니 비와이 열혈팬 “‘쇼미더머니’ 전부 챙겨봐”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비와이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비와이를 향한 팬심을 고백한 최지우는 "실제로 보니 더 멋있다. 비와이 씨 나온 경연 프로그램을 1회부터 다 봤다. 어떻게 그렇게 말을 빠르게 하는지 딸 시하도 아빠 닮아서 말을 잘할 것 같다"고 전했다.
비와이는 "시하 앞에서 랩을 막 하니까 시하가 저를 따라 하는 것 같다"며 촬영장에 놀러 온 시하를 소개했다.
이에 안영미는 "우리 시하 KBS 앵커 시켜야 할 것 같다"고 말해 비와이를 흐뭇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최지우가 비와이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6월 23일 방송된 KBS 2TV '슈퍼주니어 돌아왔다'는 '오늘도 사랑이 내린다'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비와이가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출격했다. 비와이를 향한 팬심을 고백한 최지우는 "실제로 보니 더 멋있다. 비와이 씨 나온 경연 프로그램을 1회부터 다 봤다. 어떻게 그렇게 말을 빠르게 하는지 딸 시하도 아빠 닮아서 말을 잘할 것 같다"고 전했다.
비와이는 "시하 앞에서 랩을 막 하니까 시하가 저를 따라 하는 것 같다"며 촬영장에 놀러 온 시하를 소개했다. 시하를 안아든 안영미는 "깃털이다. 우리 아들 안다가 시하를 안으니까 골격이 다르다"며 놀라워했다.
시하는 "안경"이라고 외치며 비와이의 안경을 빼앗았다. 아빠를 닮아 완벽한 딕션을 뽐낸 시하. 이에 안영미는 "우리 시하 KBS 앵커 시켜야 할 것 같다"고 말해 비와이를 흐뭇하게 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영상에도 쿨 “피곤해 보이시네요” (시언스쿨)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