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X구교환 ‘탈주’, 개봉 10일 전 韓 영화 예매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탈주'가 개봉을 10일 남겨놓은 6월 23일,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로 올라서며, 올여름 극장가를 탈주의 쾌감과 재미로 물들일 대세 영화임을 입증했다.
이제훈과 구교환의 대체 불가한 케미스트리, 꿈을 향한 질주라는 보편적 테마에 대한 공감대, 긴박하게 휘몰아치는 94분의 추격액션의 쾌감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데 이어, 개봉 10일 전 한국예매율 1위 달성으로 흥행 전망을 밝힌 영화 '탈주'는 7월 3일(수) 극장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탈주'가 개봉을 10일 남겨놓은 6월 23일,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로 올라서며, 올여름 극장가를 탈주의 쾌감과 재미로 물들일 대세 영화임을 입증했다. [감독: 이종필 |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제작: 더램프㈜]
영화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을 열흘 앞둔 23일 오후 6시 35분 기준 전체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하이재킹'과 '핸섬가이즈' 등 여름 한국영화 대전의 선발주자를 제친 기록으로 '탈주'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일반 시사를 통해 본 관객들로부터 “짧은 러닝타임 안에 긴장감을 한 번도 안 놓치고 전개해서 시계 한 번 안 봤다”(X_summer*******), “몰입도 장난 아니라 기가 쪽 빨려서 나옴.. 꼭 영화관에서 보시길”(X_2x9lover*****) “안정감 있는 이제훈 배우님의 연기도 좋았고, 여전히 톡톡 튀는 구교환 배우님의 연기도 훌륭했다. 극장에서 정식 개봉하면 한 번 더 관람할 것 같다”(무코_감***), “이제훈, 구교환 두 배우의 케미는 말할 것도 없고, 94분 짧은 러닝타임 동안 심장 쫄깃했다”(키노라이츠_EXECU******) 등의 호평을 끌어내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제훈과 구교환의 대체 불가한 케미스트리, 꿈을 향한 질주라는 보편적 테마에 대한 공감대, 긴박하게 휘몰아치는 94분의 추격액션의 쾌감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데 이어, 개봉 10일 전 한국예매율 1위 달성으로 흥행 전망을 밝힌 영화 '탈주'는 7월 3일(수) 극장 개봉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탈주' 이제훈, 오늘(21일) 상암동 뜬다…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 '탈주' 구교환 "송강은 팅커벨, 이제훈은…" [인터뷰M]
- 이제훈 "구교환 매력에 푹 빠져"→구교환 "내가 먼저 좋아했어" [화보]
- 구교환 "탈주' 리현상, 목적이 분명한 캐릭터" [화보]
- [애프터스크리닝] "아!" 감탄·탄식의 연속 '탈주'…얕게봐도 좋고 깊이보면 더 좋고★★★☆
- [포토] 구교환, 장난기 가득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