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첫 악역, 하정우도 극찬 “맑은 눈, 광기를 봤다” (뉴스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하이재킹'에서 함께 호흡한 여진구의 맑은 눈을 칭찬했다.
6월 23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하정우가 출연했다.
하정우는 21일 개봉한 '하이재킹'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하정우는 극중 승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부기장 '태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하정우가 '하이재킹'에서 함께 호흡한 여진구의 맑은 눈을 칭찬했다.
6월 23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하정우가 출연했다.
하정우는 21일 개봉한 '하이재킹'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영화는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았다.
하정우는 극중 승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부기장 '태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하정우는 태인이라는 캐릭터의 정당성에 대한 질문에 "개인적으로 내가 그 상황에서 과연 그런 선택과 그렇게 승객들을 다 살릴 수 있을까라고 물으신다면 확실하게는 답변을 못 할 것 같다. 굉장히 큰 사명감과 책임의식이 그분한테 있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하정우는 "그랬을 때 그냥 굉장히 존경스러울 뿐이고. 정말 지금 시대에 어떻게 보면 한 번 생각해 봐야 할 그러한 인물과 그 인물이 행했던 그러한 모습을 한번 생각해 보는 데에 있어서 굉장히 의미가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하이재킹'으로 첫 악역을 선보인 여진구에 대해서는 "가장 큰 매력이 정말 맑은 눈인 것 같다. 그 맑은 눈 안에 있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희 영화에서는 아마 여진구 배우가 갖고 있는 그 광기를 감독님께서 잘 활용하지 않으셨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극찬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영상에도 쿨 “피곤해 보이시네요” (시언스쿨)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