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한 투샷, 짜릿해” 정려원♥위하준, ‘현실 연인’ 케미..팬들 '설렘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졸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정려원은 소복히 쌓인 눈밭을 배경으로 위하준과 팔짱을 낀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네티즌은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호혜 꼭 행복하기", "이렇게까지 잘 어울릴 수 있다니..아무래도 졸업 영원히 해야겠다", "호혜 미공개컷 은혜롭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려원과 위하준은 tvN 토일드라마 '졸업'에 출연 중이며 각각 서혜진, 이준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졸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3일 정려원은 자신의 채널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혜”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려원은 소복히 쌓인 눈밭을 배경으로 위하준과 팔짱을 낀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빵 터진 듯 행복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무엇보다 네이비 톤으로 맞춘 듯 시밀러룩을 선보인 두 사람은 실제 연인 같은 케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네티즌은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호혜 꼭 행복하기”, “이렇게까지 잘 어울릴 수 있다니..아무래도 졸업 영원히 해야겠다”, “호혜 미공개컷 은혜롭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려원과 위하준은 tvN 토일드라마 ‘졸업’에 출연 중이며 각각 서혜진, 이준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 대치동에 밤이 내리면 이토록 설레는 미드나잇 로맨스가 시작된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학원 강사들의 다채롭고 밀도 있는 이야기를 그린다.
/mint1023/@osen.co.kr
[사진] ‘정려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