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종로구, 문화유산 안전경비원 안전보건교육
김태형 2024. 6. 23. 1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문헌(왼쪽 다섯번째) 종로구청장이 지난 14일 종로구청 별관에서 열린 문화유산 안전경비원 안전보건교육에서 안전경비원 착모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교육은 '문화유산의 가치보존 및 효율적인 안전관리'와 '경비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착모식 행사에 이어 안전보건교육, 직무교육 순으로 이뤄졌다.
정문헌 구청장은 "소중한 우리의 문화유산을 지킨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임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정문헌(왼쪽 다섯번째) 종로구청장이 지난 14일 종로구청 별관에서 열린 문화유산 안전경비원 안전보건교육에서 안전경비원 착모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교육은 ’문화유산의 가치보존 및 효율적인 안전관리‘와 ’경비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착모식 행사에 이어 안전보건교육, 직무교육 순으로 이뤄졌다.
정문헌 구청장은 "소중한 우리의 문화유산을 지킨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임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진=종로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특별하게 생각해도 될까" 동성 제자와 '부적절 교제' 교사, 결국...
- '기업가치 4000억' 백종원의 살맛나는 아파트 [누구집]
- 외계에서 날라온 쓰레기에 '식겁'…누가 보상해야 하나
- 아버지 빚 100억 대신 갚아준 박세리…증여세 50억 폭탄 맞나
- 채해병특검에 한동훈 "與 나서 추진" vs 나경원·원희룡·윤상현 "민주당인 줄"
- "두번은 좀 그래유?" 백종원 '연돈볼카츠' 직접 먹어봤더니 [먹어보고서]
- '두리안'에 꽂힌 중국.. 동남아 은근히 긴장하는 이유[글로벌X]
- 여전히 강력한 휘태커, 1라운드 펀치 KO승...강경호, UFC 첫 연패
- 백종원 솔루션 통한 포방터시장.. '여기' 노려 압도적 매출 냈다[전국시장자랑]
- "얼차려 중대장, 재판부 내부 동선으로 출석 좀"…법원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