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명소리 후 증발한 ‘100억 부자 엄마’…블랙박스 속 진실은(탐정들의 영업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100억 부자 엄마가 실종된 '사건 수첩' 속 실화가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냉면 장사로 세 명의 자식을 잘 키우고 60대 노후를 즐기는 여성이 등장한다.
한국에 사는 오빠들이 실종 신고를 했다고 들었지만, 엄마가 실종된 사태에 비해 오빠들의 태도는 미적지근했다.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6월 24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100억 부자 엄마가 실종된 ‘사건 수첩’ 속 실화가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냉면 장사로 세 명의 자식을 잘 키우고 60대 노후를 즐기는 여성이 등장한다.
외국에서 살고 있는 딸은 “재개발하는 동안 큰 오빠네 살면 안 돼?”라며 엄마를 걱정했다. 하지만 엄마는 거절했고, 그 직후 수화기 너머 괴성이 들려왔다. 그리고 엄마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김풍도 “어머니가 의도적으로 사라지신 것 아니냐. 딸에겐 알리바이로 통화하고...”라며 상상력을 발휘했다.
그러자 법률 자문 담당 남성태 변호사는 “어머니가 깜짝쇼로 외국의 딸에게 나타나려는 것 아니냐”며 가세해 웃음을 선사했다. 걷잡을 수 없는 가설들에 조갑경은 “뭐 하는 거예요, 지금...”이라며 원성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외국에 살고 있던 딸은 엄마가 걱정돼 한달음에 한국으로 귀국했다. 한국에 사는 오빠들이 실종 신고를 했다고 들었지만, 엄마가 실종된 사태에 비해 오빠들의 태도는 미적지근했다. 그러자 유인나는 “난 딸밖에 못 믿겠다”며 수상함을 감지했다.
사실 소문난 냉면 맛집 사장이었던 어머니는 무려 재산이 100억 대에 건물주인 알부자라는 풍문에 휩싸여 있었다. 탐정들의 탐문 결과, CCTV는 고장났지만 주차된 차량의 블랙박스에서 어머니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탐정은 “다소 충격적일 수 있다”고 의뢰인에게 경고를 보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블랙박스 속에 담긴 그날의 진실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6월 24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달이’ 김성은, 직접 발표한 결혼 소식+웨딩 화보 공개[전문] - MK스포츠
- “배려 없었다”...‘노빠꾸’ 측, 시그니처 지원 ‘AV 배우 데뷔 권유’ 논란 사과 (공식입장) [
- 클라라, 핑크 트레이닝룩으로 ‘AI 인형’ 미모 과시…중국 박스오피스 점령 - MK스포츠
- ‘야구장이 워터밤으로’ 치어리더 이진, 무더위 날려버린 한여름밤 댄스 파티 - MK스포츠
- 양민혁 프로축구 3달 만에 K리그 시장가치 6위 - MK스포츠
- 바람의 후계자 여기 있네! 김도영, 류현진 상대로 20-20 기록 달성!! 꿈의 30-30 도전도 청신호 - MK스
- U-22만 올 시즌 리그 최다인 4명! 울산, 현대고 3학년 강민우도 벤치 대기 [MK제주] - MK스포츠
- 롯데 복덩이들 미쳤다! 손호영 멀티히트&4출루→황성빈-윤동희 6안타 4득점 폭발, ‘장재영 4삼진
- 비·바람은 약하지만... ‘그래도 체력이 걱정’ 제주, 홈 울산전 수비부터 철저히 [MK서귀포] - MK
- 두 명 줄게, 한 명 다오…빌라 핵심 MF, ‘2:1 트레이트’로 유벤투스 이적 임박 → 여친도 함께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