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일모자+냉장고 바지도 찰떡 소화 “귀농이야?”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놀라운 예능감을 선보였다.
핑크 리본 일모자에 냉장고 바지로 포인트를 준 송지효를 향해 멤버들은 "오늘 한강에 운동 나온 거야?", "귀농이야?", "웃기려고 이렇게 입은 것"이라며 놀렸다.
멤버들의 놀림에 당황하던 송지효는 등치기 운동으로 받아쳤다.
이에 하하는 "너무 어울리니까 하지 마"라며 말렸고, 유재석 역시 "요즘 왜 이렇게 맛깔나게 잘 받냐"며 송지효의 예능감을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송지효가 놀라운 예능감을 선보였다.
6월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여름 대비 '몸보신 먹캉스'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바캉스룩을 입고 오프닝에 나섰다. 핑크 리본 일모자에 냉장고 바지로 포인트를 준 송지효를 향해 멤버들은 "오늘 한강에 운동 나온 거야?", "귀농이야?", "웃기려고 이렇게 입은 것"이라며 놀렸다.
멤버들의 놀림에 당황하던 송지효는 등치기 운동으로 받아쳤다. 이에 하하는 "너무 어울리니까 하지 마"라며 말렸고, 유재석 역시 "요즘 왜 이렇게 맛깔나게 잘 받냐"며 송지효의 예능감을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영상에도 쿨 “피곤해 보이시네요” (시언스쿨)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