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인기가요’ 접수한 칼군무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ONE PACT(원팩트)가 SBS '인기가요'에서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원팩트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의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선보였다.
더불어,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래핑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키며, 마지막까지 칼군무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원팩트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원팩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로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보이그룹 ONE PACT(원팩트)가 SBS '인기가요'에서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원팩트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의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ONE PACT는 타이틀곡 '꺼져' 무대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펑키한 룩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멤버들은 컴백 후, 다양한 음악 방송에서 무대를 선보인 만큼, 음악을 온전히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무대매너는 물론, 멤버들의 시너지를 담아낸 완벽한 퍼포먼스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우며 현장을 전율로 물들였다.
특히, 타이틀 곡 제목과 같은 '꺼져'라는 단어가 들어간 "눈앞에서 꺼져 / 내가 등장할 때 너네 무대 불이 꺼져 /모르겠다 그냥 죄다 제발 꺼져" 등 가사들로 임팩트 넘치는 여운을 남겼다. 더불어,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래핑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키며, 마지막까지 칼군무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원팩트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 7일 발매된 원팩트의 신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싱글 'PARADOXX(패러독스)'의 전 수록곡을 멤버 태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일궈내며, 국내외 K-POP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원팩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로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