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풀 보이스 '김태우' 종로 앞치마 드러머 '꼬꼬스타'와 감동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지오디(god) 출신 가수 김태우가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에서 국민 애창곡 '촛불 하나'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우는 종로 앞치마 드러머 '꼬꼬스타' 기채옥 사장님과 다시 만났다.
무대에 오른 김태우는 긴장한 기채옥 사장님을 위해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김태우는 그룹 god(지오디)로 최근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와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 등 각종 공연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 애창곡 촛불하나 이어 사랑비 열창
이날 방송에서 김태우는 종로 앞치마 드러머 ‘꼬꼬스타’ 기채옥 사장님과 다시 만났다.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이 된 기채옥 사장님은 앞서 김태우와 ‘사랑비’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던 만큼 이들의 재회에 관심이 쏠렸다. 김태우는 방송에서 “덕분에 이 프로젝트가 여기까지 왔는데 저보다 ‘사랑비’를 더 많이 부르시는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무대에 오른 김태우는 긴장한 기채옥 사장님을 위해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유의 탄탄한 목소리로 무대를 이끌며 다시 한번 ‘꼬꼬스타’ 사장님과 함께 더욱 진한 감동을 만들어냈다.
‘놀면 뭐하니?’의 축제 프로젝트 ‘우리들의 축제’는 김태우를 비롯 샤이니, 데이식스, 강진, 제시, 다이나믹 듀오, 레강평, 오직목소리, 전파상사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태우는 그룹 god(지오디)로 최근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와 메가필드 뮤직 페스티벌 등 각종 공연 무대에 올랐다.
사진 :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 빚 100억 대신 갚아준 박세리…증여세 50억 폭탄 맞나
- '기업가치 4000억' 백종원의 살맛나는 아파트 [누구집]
- '성지 순례' 땡볕에 천 명 넘게 죽었는데.. 논란된 사우디 대응
- 삼성 퇴사 후 "17년 전 발명보상금 달라".. 대법은?
- "의대 교수도 근로자 지위 인정해달라"…전의교협, 헌법소원 추진
- "두번은 좀 그래유?" 백종원 '연돈볼카츠' 직접 먹어봤더니 [먹어보고서]
- '두리안'에 꽂힌 중국.. 동남아 은근히 긴장하는 이유[글로벌X]
- 여전히 강력한 휘태커, 1라운드 펀치 KO승...강경호, UFC 첫 연패
- 백종원 솔루션 통한 포방터시장.. '여기' 노려 압도적 매출 냈다[전국시장자랑]
- "얼차려 중대장, 재판부 내부 동선으로 출석 좀"…법원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