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2' 400만 돌파! '파묘' '범죄도시4'가 걸은 길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제작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300만에서 400만으로, '인사이드 아웃2'가 새 기록을 경신하는데 단 하루면 충분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이날 오후 3시 400만 1703명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디즈니·픽사 제작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300만에서 400만으로, '인사이드 아웃2'가 새 기록을 경신하는데 단 하루면 충분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이날 오후 3시 400만 1703명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인사이드 아웃2'는 '천만 영화' 타이틀을 얻은 '파묘' '범죄도시4'에 이어 2024 개봉작 중 TOP3에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누렸다. 이는 올해 개봉한 외화 중 최고 흥행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인사이드 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등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개봉 12일 만에 전작인 '인사이드 아웃'의 기록을 깨며 쉼 없는 흥행 질주를 예고했다.
국내 개봉한 픽사 작품 중 최고 흥행작은 지난해 상영된 엘리멘탈'로 총 720만 명의 최종 관객을 동원한 바. 파죽지세의 '인사이드 아웃2'가 '엘리멘탈'을 넘어 '파묘'와 '범죄도시4'의 아성을 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인사이드 아웃2' 스틸, 포스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안무연습 중 발목 접질려... 파우 컴백 연기[공식]
- 유소영, 휠체어 탄 근황 "가수 직업병 때문에 걷기 불편할 정도의 통증, 결국 수술 받아"
- 게임 속 뉴진스 캐릭터로 성희롱을... 어도어 측 "컬래버 취지 안 맞아, 조치 취할 것"[전문]
- 주우재 "키스하다가 걸려도 연습이라 할 거냐.. 바람둥이 지망생"('연참')
- '스캔들' 한채영, 복수 선언한 한보름에 뻔뻔 "증거 있어?"→충격의 사망엔딩 [종합]
- 클라이밍 국대 김자인 "자비로 경기 출전, 선배들은 생계 위해 유리창 청소도 해"('사당귀')
- 정형돈, 건강 이상설에 억울 "정기 검진 받는데 당뇨도 없다"
-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미모의 여자 친구 대공개.. "울산에 아파트도 마련, 신혼집 될지도"
- '회장님네' 이순재도 김용건도 신구 신부전증 투병에 놀란 가슴... "잘 털고 일어나"[종합]
- '물어보살' 이혼 가정이라 결혼 반대? 서장훈 "남의 귀한 자식 가슴에 대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