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올해도 무대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사진)가 올해 워터밤 행사에서도 무대에 선다.
권은비가 모델을 맡은 스프라이트가 다음달 5~7일 경기 고양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면서다.
23일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스프라이트 써머(여름) 캠페인 모델인 권은비는 올해 워터밤 행사에서 '스프라이트 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은비, 올해 워터밤서 '스프라이트 타임' 진행
‘워터밤 여신’ 권은비(사진)가 올해 워터밤 행사에서도 무대에 선다. 권은비가 모델을 맡은 스프라이트가 다음달 5~7일 경기 고양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면서다.
23일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스프라이트 써머(여름) 캠페인 모델인 권은비는 올해 워터밤 행사에서 ‘스프라이트 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워터밤 후원사로 참여해왔는데 지난해 워터밤에 참여해 큰 인기를 얻은 권은비를 모델로 발탁해 한층 이목을 끈다.
회사 측은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메인 스프라이트 존에는 자이언트 스프라이트 캔을 배치해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내 생생한 무대 앞 경험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존’에서는 참가자들이 스프라이트 샤워 경험을 오감으로 체험하게 해 참가자들이 열기를 식힐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행사 참가자들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비롯해 다양한 F&B(식음료) 존을 통해 여러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도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스프라이트만의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하려 ‘워터밤 서울·부산 2024’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며 “다이내믹한 프로그램과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스프라이트 샤워로 상쾌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전이라도 주워야죠"… 3040 '앱테크 중독' 이유 있었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 전세사기 공포에 아파트로 이사 왔는데…"현타 오네요" [오세성의 헌집만세]
- 세계 3대 '명주'인데…"MZ에 인기 없다" 中 고급술 '발칵'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 수익률 어떻길래…"이젠 노후 걱정 끝" 요즘 뜨는 투자처
- 바쁠 때만 '일당 30만원' 주고 썼는데…"퇴직금 달라" 황당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임영웅이 호남평야 사들였다고요? 금시초문입니다" [연계소문]
- '일단 튀어' 술타기 수법에 허탈…'김호중 꼼수'에 칼 빼드나
- 카리나 효과 어느 정도길래…'역대급 시구' 일냈다
- 아버지 빚 100억 갚아준 박세리…'의외의 복병' 터졌다
- 토미에의 비명과 함께 공포만화에 빨려 들어가다…이토 준지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