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컬렉션’ 최수호·진욱, 콘서트 성료…부산을 삼킨 120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밀크남' 최수호와 '실크미성' 진욱의 콘서트 '트롯컬렉션'이 서울에 이어 부산 팬들에게 완벽한 120분을 선물했다.
지난 6월 22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오후 1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펼쳐진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트롯컬렉션' 부산 콘서트는 명품 라이브와 완벽 퍼포먼스를 녹여낸 풍성한 무대로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밀크남’ 최수호와 ‘실크미성’ 진욱의 콘서트 ‘트롯컬렉션’이 서울에 이어 부산 팬들에게 완벽한 120분을 선물했다.
지난 6월 22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오후 1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펼쳐진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트롯컬렉션’ 부산 콘서트는 명품 라이브와 완벽 퍼포먼스를 녹여낸 풍성한 무대로 성료했다.
두 명의 아티스트가 직접 뽑은 컬렉션 무대를 보기 위해 부산으로 모인 관객들의 환호성 속에 시작된 공연은 최수호, 진욱의 화려한 오프닝 퍼포먼스와 ‘너만을 느끼며’ 라이브로 포문을 열었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뜨거운 열기를 한 번에 날려버릴 시원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최수호, 진욱은 각자의 매력을 담은 개인 무대부터 마성의 듀엣 무대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는 관객들의 미소를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트롯컬렉션’이라는 콘서트에 걸맞게 최수호와 진욱은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나는 대중가요부터 가슴 절절한 트롯까지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뿐만 아니라 특급 팬서비스도 눈부셨다. 두 사람은 무대 중간중간 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아이컨택을 하는 것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법한 주제의 대화들로 공연을 이어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120분 간의 매력적인 콘서트는 관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겼고, 공연장이 떠나갈 듯한 앵콜 요청에 최수호, 진욱은 다시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챔피언’, ‘연예인’을 열창했다.
아울러 최수호, 진욱은 특별한 깜짝 이벤트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관객 총 17명을 추첨해 대기실로 초대해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은 것은 물론 싸인시디를 증정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하이터치 이벤트로 관객들을 배웅했다.
한편, ‘트롯컬렉션’ 부산 콘서트를 성료한 최수호, 진욱은 향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논란’에 “결혼 전 일...가족은 건드리지 말길”(공식입장) - 열린세
- 이관희 전속계약, 본부이엔티에 새 둥지...“방송·스포츠선수 둘다 지원 아끼지 않을 것”(공식)
- 피프티 피프티, 5인조 컴백 “기존 멤버 키나 포함해 9월 돌아올 예정”(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용준형 “영상 본 건 맞지만…‘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 해명[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방탄소년단 진, 12일 만기 전역..빅히트 “현장 방문 삼가해 달라”(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