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여름 성수기 앞두고 항공기 3대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타항공이 최근 열한 번째 항공기인 B737-800 기종 한 대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연말까지 항공기 4대를 추가 도입해 총 15대의 항공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이 새로 도입한 항공기는 7, 8월 여름 휴가 수요가 집중되는 일본 삿포로, 오키나와, 태국 치앙마이, 베트남 푸꾸옥 등에 투입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다양한 노선의 공급 증대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이 최근 열한 번째 항공기인 B737-800 기종 한 대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연말까지 항공기 4대를 추가 도입해 총 15대의 항공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이 새로 도입한 항공기는 7, 8월 여름 휴가 수요가 집중되는 일본 삿포로, 오키나와, 태국 치앙마이, 베트남 푸꾸옥 등에 투입된다. 새롭게 운수권을 받은 카자흐스탄 알마티 노선의 취항도 준비하고 있다.
현재 이스타항공은 국내선 3개, 국제선 11개 등 총 14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7월에는 총 24개 노선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다양한 노선의 공급 증대를 통해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원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라도 벌어야죠"… 3040 '앱테크 중독' 이유 있었다 [신현보의 딥데이터]
- 세계 3대 '명주'인데…"MZ에 인기 없다" 中 고급술 '발칵'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 수익률 어떻길래…"이젠 노후 걱정 끝" 요즘 뜨는 투자처
- 바쁠 때만 '일당 30만원' 주고 썼는데…"퇴직금 달라" 황당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수백만원 짜리가 1분에 7대씩"…요즘 미친듯이 팔린다는데
- '일단 튀어' 술타기 수법에 허탈…'김호중 꼼수'에 칼 빼드나
- 카리나 효과 어느 정도길래…'역대급 시구' 일냈다
- "이 얼굴 입니다"…구하라 금고 도둑 몽타주 공개됐다
- 아버지 빚 100억 갚아준 박세리…'의외의 복병' 터졌다
- 토미에의 비명과 함께 공포만화에 빨려 들어가다…이토 준지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