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이은형과 닮은꼴로 인연, 결혼식도 참석" (헤메코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개그우먼 이은형과 닮은꼴 인연으로 결혼식도 참석했다고 밝혔다.
영상에선 이은형, 넉살이 게스트로 출격, 송지효와 닮은꼴 비화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송지효는 이은형과 닮은꼴로 인연을 맺어서 결혼식에 참석하기도 했다고 밝혔고 이은형은 "언니가 신부 대기실에 제일 먼저 와줬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송지효가 개그우먼 이은형과 닮은꼴 인연으로 결혼식도 참석했다고 밝혔다.
22일 유튜브채널 ‘헤매코쇼’에선 ‘시청주의! 토요괴담회 [송지효 도플갱어 편] | 헤메코쇼 6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이은형, 넉살이 게스트로 출격, 송지효와 닮은꼴 비화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서로 닮은꼴로 자주 언급되는 세 사람은 한 자리에 모이자 “이렇게 만날 줄이야” “도플갱어가 만났으니 셋 중에 한 명은 죽는 거 아니냐”라는 반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셋이 있으면 진짜 닮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송지효는 “넉살은 내 동생이랑 진짜 닮았다”라고 말했고 넉살 역시 “이은형은 큰 누나, 송지효는 둘째 누나를 닮았다”라고 놀라워했다. 이은형은 넉살에 대해 “막내 삼촌이랑 똑같이 생겼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은형은 “셋이 닮았는데 컨디션에 따라 다른 것 같다. 컨디션이 하는 저, 컨디션 중은 넉살, 컨디션 상은 송지효다”라고 말하며 “송지효 언니가 레이저해서 부은 날, 저라는 이야기도 많았다”라고 닮은꼴 비화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부원장 정혁은 “여러분들이 급한 날, 행사 대타도 가능하겠다”라고 거들며 폭소를 더했다.
송지효는 이은형과 닮은꼴로 인연을 맺어서 결혼식에 참석하기도 했다고 밝혔고 이은형은 “언니가 신부 대기실에 제일 먼저 와줬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넉살 역시 “제 결혼식에도 송지효 누나가 와줘서 되게 감동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송지효 결혼식 때는 무조건 가겠다며 정혁은 “축의금 많이 할 것”이라고 축의금 큰 손을 예고했다. 이은형 역시 축의금 큰 손에 합류하겠다며 “(내 결혼식 때)언니가 진짜 너무 많이 내셨다. 아직 계획 없나. 미리 말씀해주셔야 하는 게 돈이 단위가 커서 적금을 깨야 해서 미리 말해 달라”고 능청스럽게 말했고 넉살 역시 “저도 아들 학원 한두 개쯤 날려도 되니까”라고 강조하며 송지효를 폭소케 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헤메코쇼'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별' 한혜진·전현무, 같은 프로 출연...충격 근황
- 현빈, 잘사는 줄...건강 안 좋다 '충격'
- '손흥민 열애설' 유소영, 38살인데...진짜 안타까운 소식
- 속옷만 입은 뉴진스 사진...엄청난 논란 되고 있다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
- 54세 심현섭, 결혼할 사람 최초 공개...정체가 '깜짝'
- 87세 신구 선생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