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컴백, 응원 떼창 터졌다→에스파 ‘슈퍼노바’ 또 1위 (인기가요)[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가 '인기가요' 6월 넷째 주 1위를 거머쥐었다.
6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가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에스파가 '인기가요' 6월 넷째 주 1위를 거머쥐었다.
6월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가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지난달 13일 발매된 '슈퍼노바'는 무게감 있는 킥과 베이스 기반의 미니멀한 트랙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에스파는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슈퍼노바'와 ‘아마겟돈(Armageddon)’으로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라이즈(RIIZE)는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로 돌아왔다. '붐 붐 베이스'는 퍼포먼스는 음악으로 하나되는 라이즈의 청춘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라이즈는 주먹을 쥔 채 가슴을 두드리는 포인트 동작부터 리드미컬한 댄스 브레이크까지 다채로운 구대성으로 무대 보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라이즈 무대에 브리즈(팬덤)는 환호와 떼창으로 화답했다.
권은비는 새 싱글 '사보타지(SABOTAGE)' 무대를 선보였다. '사보타지'는 80년대 디스코 사운드에서 영감받은 유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하우스 비트 위에 유려하고 다이내믹한 보컬 레인지가 매력적이다.
권은비는 맑고 청량한 음색과 의자 퍼포먼스로 '서머퀸'다운 저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권은비, 라이즈 외에도 나연(TWICE), BADVILLAIN(배드빌런), 블리처스(BLITZERS), BAE173, 빅오션(Big Ocean), SPIA(수피아), cignature(시그니처), EVERGLOW(에버글로우), WOOAH, ONE PACT(원팩트), EVNNE, Candy Shop, 케플러(Kep1er), TRENDZ(트렌드지), H1-KEY(하이키) 등이 출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임신 김다예, 살 쪄 걱정…박수홍 “너무 먹게 했나→어마어마한 한라봉”(행복해다홍)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원종례 “아들 바람기 잡으려 부적 써, 며느리와 침대 밑에 깔아” (동치미)[어제TV]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