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상, ‘우리, 집’ 특별출연…연기 내공 발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상이 MBC '우리, 집'에 특별출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기획 권성창 / 연출 이동현, 위득규 / 극본 남지연 / 제작 레드나인픽쳐스)에서 김민상은 별장에서 사고를 당한 요섭(양재현 분)의 사건을 조사하는 경찰 '김형사'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상이 MBC ‘우리, 집’에 특별출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기획 권성창 / 연출 이동현, 위득규 / 극본 남지연 / 제작 레드나인픽쳐스)에서 김민상은 별장에서 사고를 당한 요섭(양재현 분)의 사건을 조사하는 경찰 ‘김형사’로 등장했다.
지난 10화에서 김형사는 사건 현장에 있던 사강(이혜영 분)과 영원(김희선 분)을 경찰서로 데려가 요섭을 살해할 동기 이유가 충분하다며 영원과 사강을 압박하며 용의자를 밝히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절대 어머니는 범인이 아니라 말하는 재진(김남희 분)에게 김형사는 “사건 현장은 거짓말을 하지 않아요. 정말 아니라면 조사에서 밝혀지겠죠.”라고 말하며 냉철한 대응력으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내공이 담긴 연기를 바탕으로 무게감 있게 사건을 이끌며 존재감을 자랑한 김민상은 인물이 가진 묵직하면서 단호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극의 풍성함을 더했다.
이처럼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장르 불문 본인만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김민상은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우리, 집’ 김희선, ‘광기 빌런’ 연우 잡고 이혜영 구출 작전 “둘 다 쿨 톤”
- ‘우리, 집’ 김희전, 정건주 ‘정체’ 알았다! ‘양재현 살인’+‘연우 공범’
- ‘우리, 집’ ‘살인 용의자’로 몰린 김희선&이혜영! 과연 진범은 누구?!
- 김여진, ‘우리, 집’ 특별출연…강렬 존재감
- ‘우리, 집’ 연우, 예측 불가 두 얼굴의 반전 신스틸러 활약
- ‘우리, 집’ 김희선, 연우에 ‘목 졸림 위협 엔딩’ “네 언닌 죽었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