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는데…쇄골→팔에 또 새겼네 '치명적 퇴폐미'
이게은 2024. 6. 23. 14: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일 한소희는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을 전했다.
한소희는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한소희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몸에 새겼던 타투를 2천만원이나 들여 지운 것으로 알려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소희는 최근 배우 전종서와 시리즈물 '프로젝트 Y'(가제)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한소희가 여전한 타투 사랑을 드러냈다
23일 한소희는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을 전했다.
한소희는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인형 같은 미모와 함께 돋보이는 건 쇄골 아래 자리한 타투. 또 다른 사진에서도 팔에 타투 2개가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한소희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몸에 새겼던 타투를 2천만원이나 들여 지운 것으로 알려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치명적이다", "진짜 멋져"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한소희는 최근 배우 전종서와 시리즈물 '프로젝트 Y'(가제)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폭행 후 싹싹 비는 남성..알고 보니 유명 배우
- 故구하라 유서 존재하나 “만일 대비해 작성”..금고 절도범 추적 재점화
- [종합] "피곤해 보여"…한혜진, '前남친' 전현무 등판에 미소→팬들 '…
- [SCin스타] "현정아 옷 많잖아 응?" 고현정, 폭풍 쇼핑 도중 '셀…
- 유혜리, "'저 형 조심해' 충고 있었는데"..‘진짜’ 이혼 사유 고백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