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뉴진스님’ 윤성호, EDM 파티?! 母벤져스 ‘둠칫둠칫’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윤성호가 '미우새'에 출격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불교계 아이돌 '뉴진스님'으로 활동하며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윤성호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빡구'에서 '뉴진스님'으로, 인생의 암흑기를 견뎌내고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윤성호의 이야기는 오늘(23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윤성호가 ‘미우새’에 출격했다.
오늘(2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불교계 아이돌 ‘뉴진스님’으로 활동하며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윤성호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주 새로운 미우새로 뉴진스님의 출격 소식이 예고되자마자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개그맨 윤성호의 부캐인 ‘뉴진스님’은 법명 ‘뉴진’을 실제 조계종에서 수계 받은 것으로, 스님 복장으로 EDM 디제잉 공연을 하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MZ 세대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뉴진스님’은 ‘워터밤’ 대신 ‘불교밤’을 만드는가 하면, 국내를 넘어 해외 공연에도 초청되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인기 절정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날, 윤성호는 실제 스님처럼 사찰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마치 자기 집처럼 사찰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 의아함을 자아낸 윤성호. 그가 사찰에서 거주 중인 특별한 이유가 무엇인지, 모두가 궁금함을 감추지 못했다.
고즈넉한 분위기도 잠시, ‘뉴진스님’에게 법명을 수계 한 오심스님이 “뉴진스님이 신학대학을 나왔다는 충격적인 소문이 있다”라며 윤성호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식은땀을 흘리던 윤성호는 스님들 앞에서 적극 해명에 나섰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사찰의 환상적인 절경 아래에서 펼쳐진 ‘뉴진스님’의 EDM 공연이 공개돼 母벤져스의 눈을 휘둥그레해지게 만들었다. 각종 불교 행사를 비롯, 조계사 연등회 행사 등에서 활약하며 ‘불교 붐’을 일으킨 장본인 ‘뉴진스님’의 공연을 직접 보는 건 처음이라던 사찰 스님들은 흥겨움에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고, 처음 보는 광경에 어리둥절하던 母벤져스 역시 함께 흥겨워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스님들도 춤추게 만든 ‘뉴진스님’의 사찰 공연은 어떤 모습이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해외에서도 열광적인 인기를 누리는 ‘뉴진스님’의 홍콩 공연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EDM 페스티벌 ‘S2O 뮤직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 오프닝 무대에 초청받은 ‘뉴진스님’은 무려 만 명이 넘는 관객이 모이는 무대 규모에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공연 당일,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에 선 ‘뉴진스님’ 앞에 펼쳐진 믿기지 않는 광경 때문에 지켜보던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뉴진스님’의 홍콩 공연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빡구’에서 ‘뉴진스님’으로, 인생의 암흑기를 견뎌내고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윤성호의 이야기는 오늘(23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상민, 친동생 있었다 "일찍 세상 떠나 기억도 못해" 충격(미우새)
- '미우새' 권율, 대학시절 하정우와 동거? "밤 10시 전 귀가가 규칙"
- ‘미우새’ 배성재, 충격적인 노래 실력 공개…스튜디오 ‘발칵’
- 배성재, 다이어트 한다더니 닭가슴살에 밥반찬→ "식단 왜 하는거야?" (미운우리새끼)
- '미우새' 안영미 "한국에 없는 남편, 독박 육아중… 스킨십 적어 불만"
- ‘미우새’ 배성재, 3주 안에 -12kg 도전? ‘코끼리 식단’ 공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