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 이하늘·김창열 3년만 화해…DJ DOC 컴백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J DOC' 이하늘과 김창열이 3년 만에 화해했다.
사진 속 김창열은 입을 떡 벌린 채 놀란 표정을 지었고, 이하늘과 정재용은 브이 포즈를 취했다.
DJ DOC 멤버들이 게스트하우스에 투자했을 때 김창열이 번복해 이현배가 투자금을 떠안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늘은 지난해 말 유튜브 채널 '최무배TV'에서 김창열과 불화설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DJ DOC' 이하늘과 김창열이 3년 만에 화해했다. 올해 3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복귀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창열은 22일 웹라디오 '김창열의 올드스쿨2' 게시판에 "우리~♡"라며 멤버 이하늘, 정재용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창열은 입을 떡 벌린 채 놀란 표정을 지었고, 이하늘과 정재용은 브이 포즈를 취했다.
이하늘은 2021년 동생인 그룹 '45RPM' 이현배 사망 후 김창열과 갈등을 빚었다. DJ DOC 멤버들이 게스트하우스에 투자했을 때 김창열이 번복해 이현배가 투자금을 떠안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늘은 김창열이 금전적인 피해를 줬다며 이현배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하늘은 지난해 말 유튜브 채널 '최무배TV'에서 김창열과 불화설을 언급했다. "오랜 동생이지만 서로 감정의 골이 깊어져서 안 보게 된다. 그게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웃으면서 보기 힘들다"며 "죽일 듯이 미워서 원수 같이 생각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다 보니 평생 안 보는 것보다는 '만나서 얘기는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털어놨다. "(DJ DOC) 마지막 콘서트, 은퇴 등을 정리하고 싶다"며 "같이 무대에 서서 마지막 인사를 하고 싶다. 창열이랑 얘기가 되면 대기실을 따로 쓰더라도 마지막 콘서트는 같이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DJ DOC는 1994년 1집 '슈퍼맨의 비애'로 데뷔했다. '‘DOC와 춤을' '여름이야기' '나 이런사람이야' '머피의 법칙' '런 투 유' 등 히트곡을 냈다. 앨범은 2017~2018년 싱글 '사랑을 담아서'와 '편의점'을 낸 게 마지막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