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만나고 싶다"…'앤트맨' 배우가 꼽은 역사 속 인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 영화에서 앤트맨으로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폴 러드(55)가 가장 만나고 싶은 역사 인물이 누구냐는 질문에 "예수 그리스도"를 답한 영상이 최근 인터넷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러드는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과 관련한 인터뷰에서 "역사 속 인물을 만날 수 있다면 누구를 만나고 싶은가"라는 질문을 받은 뒤 "나는 내 답을 안다. 예수 그리스도"라고 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블 영화에서 앤트맨으로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폴 러드(55)가 가장 만나고 싶은 역사 인물이 누구냐는 질문에 “예수 그리스도”를 답한 영상이 최근 인터넷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러드는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과 관련한 인터뷰에서 “역사 속 인물을 만날 수 있다면 누구를 만나고 싶은가”라는 질문을 받은 뒤 “나는 내 답을 안다. 예수 그리스도”라고 말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러드가 당시 인터뷰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역사상 인물을 예수 그리스도라고 꼽자, 양옆에 있던 배우 핀 울프하드와 맥케나 그레이스가 크게 웃었습니다.
그러자 러드는 공식적인 자리에서 예수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거나 만류하는 분위기가 있다면서 “왜 그러면 안 되는지 오히려 되묻고 싶다”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그는 “마음껏 웃으시라”고 말하며 자신의 소신을 이어갔습습니다. 러드는 “내가 말한 것이 잘못된 거처럼 보일 수도 있겠다. (그러나) 그는 존재했다. 우리는 알고 있다. 그러니 그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겠느냐. 그리고 ‘예수님, 무슨 일이세요?’(라고 묻고 싶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달 정도 지난 이 영상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대중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 대한 두려움 없이 소신을 밝히는 것은 진정한 용기다”, "다들 왜 저렇게까지 웃는 거야?", "뭐가 재미나서 웃는 거지? 예수님과 대화하는 게 가장 재밌을 거 같은데"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리드의 말에 공감하기도 했습니다.
[김경태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ragonmoon2021@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 개인 정보가 불법 유통?″…5년간 네이버에서 8만 건 삭제
- 지하철 1호선 부천역서 20대 전동차 치여 부상
- 곽튜브 측 `학폭 주장글 사실 아냐…친구 물건 절도한 적 NO`
- ″근친상간 허용해라″…10년간 딸 성폭행한 父의 궤변론
- ″곽튜브 절도 의혹 허위 사실...평소 안 좋아해서″
- 200mm폭우에 대형 땅꺼짐 발생..트럭 2대 빠져
- ″유명인만 봉?″…'전동킥보드' 단속 규제 아쉽다 [올댓체크]
- 하수관 역류에 차량 고립도...부산 침수 피해 잇따라
- 70대가 몰던 차량, 햄버거 가게로 돌진…1명 사망·5명 부상
- 청주 숙박업소에서 불…투숙객 추정 남성 3명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