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으로 서울형 키즈카페 20% 할인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030200)가 서울시의 '서울형 키즈카페'에 대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할인 혜택 제공은 지난달 KT와 서울시가 체결한 '아동 놀이권 보장 및 가치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조치다.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객은 KT 멤버십으로 입장료와 돌봄 비용을 포함해 총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앞서 KT는 공공키즈카페 외에도 통신사 최초로 플레이타임중앙과의 제휴를 통해 키즈카페 입장권 할인 혜택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030200)가 서울시의 ‘서울형 키즈카페’에 대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할인 혜택 제공은 지난달 KT와 서울시가 체결한 ‘아동 놀이권 보장 및 가치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조치다.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객은 KT 멤버십으로 입장료와 돌봄 비용을 포함해 총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울형 키즈카페는 생활권 근거리에서 미세먼지와 날씨 등 제약 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서울시가 조성을 추진하는 실내놀이터다. 올해 130개소가 운영되는 가운데 2026년까지 400개소로 확대될 예정이다.
서울형 키즈카페 이용객은 KT 키즈랜드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 디지털 콘텐츠와 도레미프렌즈 캐릭터 학습지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앞서 KT는 공공키즈카페 외에도 통신사 최초로 플레이타임중앙과의 제휴를 통해 키즈카페 입장권 할인 혜택을 선보인 바 있다. 이를 비롯해 테마파크와 아쿠아리움 입장권 할인, 키즈 놀이앱과 키즈 의류 플랫폼 쇼핑지원금 등 가족 고객 대상 혜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앞으로도 저출생 극복이라는 사회적 문제 해결 동참을 위해 영유아 가족의 가계 부담은 줄이고 아동의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 환경을 보장하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만원 마이크로 유튜버 시작한 지무비…'105억 전세' 성공 비결은
- '女알몸' 사진 붙이고 '표현의 자유 보장해야'…日선거 포스터 논란
- 이경규 “재산 절반 날려…‘이 사람’ 없었다면 난 강남 건물주”
- 해변가서 검은 드레스 입고…'미달이' 김성은 '저 결혼해요'
- 손연재, 이태원 대사관 건물 현금 72억에 사들였다
- '강남 애들도 부러워하겠네'…불고기 아침밥 챙겨주는 '이곳' 인기 폭발
- '선업튀'를 '읽는' 사람들…2030이 '대본집'에 열광하는 이유는
- '가격 못 잡는다'…배 6만5390원 최고가 찍자 결국…
- 남성들 숨거나 탈출하는 '이 나라'…'참호에서 죽기 싫어'
- 워싱턴포스트 편집국장 내정자 '불법취재' 논란으로 사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