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원 피 토하며 절명, 지성 마약 투약범 정체 미궁 속으로 (커넥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션' 백지원이 결국 처절한 죽음을 맞이하며 마지막까지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에서 백지원이 마약 유통업자 '윤사장'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 22일에 방송된 10회에서는 공진욱(유희제 분)에게 총살당하는 충격적인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커넥션’ 백지원이 결국 처절한 죽음을 맞이하며 마지막까지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에서 백지원이 마약 유통업자 ‘윤사장’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 22일에 방송된 10회에서는 공진욱(유희제 분)에게 총살당하는 충격적인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이날 윤사장은 자신의 사무실에 찾아온 이근호(박상원 분)를 웃으며 환영하는듯 했지만 곧이어 근호를 인질로 잡았고, 근호의 핸드폰으로 진욱과 통화하며 “내가 갈까요? 아님 공사장이 이쪽으로 올래요?”라는 살벌한 경고를 던져 긴장감을 더했다.
이어 피가 나도록 맞고 있는 근호를 보고 “오래는 못 버티겠다. 30분 안에는 와야겠어”라고 말하던 백지원의 여유로운 말투와 눈빛에서 ‘윤사장’의 서늘한 면모가 더욱 짙게 드러나기도.
하지만 이런 그가 결국 자신을 찾아온 진욱에게 습격을 당하게 되며 안방극장을 큰 충격에 빠트렸다. 특히 숨이 끊어지기 직전, 핏기 없는 얼굴로 장재경(지성 분)에게 무언가를 말하려다 이내 죽음을 맞이하는 윤사장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백지원은 ‘커넥션’에서 ‘윤사장’ 역으로 출연해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포스로 이목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우아한 얼굴 뒤에 감춰진 섬뜩한 면모를 드러내 악인의 무게감을 극대화했다. 남다른 관록으로 등장하는 매 장면마다 임팩트를 보여준 백지원의 활약에 앞으로 보여줄 그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임신 김다예, 살 쪄 걱정…박수홍 “너무 먹게 했나→어마어마한 한라봉”(행복해다홍)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원종례 “아들 바람기 잡으려 부적 써, 며느리와 침대 밑에 깔아” (동치미)[어제TV]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