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수지, 역대급 비주얼 조합…13살 나이차 뛰어넘는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와 수지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6월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예쁜 수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송혜교와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자 수지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송혜교와 수지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6월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예쁜 수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송혜교와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송혜교는 반려견 루비를 안은 채 입술을 쭉 내밀기도 했으며, 수지는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귀여움을 발산했다. 13살 나이 차를 뛰어넘는 두 사람의 우정이 팬들을 흐뭇하게 한다.
송혜교와 수지의 친분은 김은숙 작가의 영향으로 알려졌다.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자 수지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한편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 수녀들'(감독 권혁재)을 선택해 10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수지는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