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우 재혼 러브스토리 최초공개 “딸에게 결혼 허락 받아”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민우가 재혼 러브스토리를 최초공개한다.
6월 2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른 가수 김민우가 재혼 러브스토리 최초공개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인생 바닥 쳐도 다시 살아갈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속풀이가 펼쳐지며 새신랑으로 돌아온 가수 김민우의 재혼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가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민우가 재혼 러브스토리를 최초공개한다.
6월 2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입영열차 안에서’를 부른 가수 김민우가 재혼 러브스토리 최초공개를 예고했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인생 바닥 쳐도 다시 살아갈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속풀이가 펼쳐지며 새신랑으로 돌아온 가수 김민우의 재혼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가 그려졌다.
김민우는 “결혼을 결심하기 전에 딸에게 물어봤다. 아빠 결혼해도 되겠니? (딸이) 지금 저 언니보다 더 좋은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찾을 수 없어, 감사하게 여기고 빨리 언니 잡아”라고 딸과의 대화를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가수 임수정은 “처음 곡 ‘연인들의 이야기’가 잘 나가고 있었는데 가사 중에 나는 밤거리에서 사랑을 먹고 사는. 심의에 걸려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했다.
배우 유혜정은 “잘될 줄 알았는데 너무 힘든 일이 많았다. (자녀가) 학교도 다녀야 하고 돈이 들어갈 때라 옷가게를 열었다. 내 몸을 돌보지 못해 갑상선에 얼마 전에 자궁도 안 좋아 큰 수술을 했다”고 투병을 털어놨다.
여기에 화제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김혜윤의 할머니 역할을 맡은 배우 성병숙은 변우석과 친하다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비하인드 스토리에 관심을 모았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