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짝사랑 장인섭, 순정남인가 했더니 비밀연애 폭로 ‘반전’ (졸업)[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려원을 짝사랑해 온 장인섭이 비밀연애를 폭로하며 반전을 그렸다.
6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3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윤지석(장인섭 분)은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비밀연애를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려원을 짝사랑해 온 장인섭이 비밀연애를 폭로하며 반전을 그렸다.
6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3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윤지석(장인섭 분)은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비밀연애를 폭로했다.
최형선(서정연 분)은 조교 박기성(이규성 분)을 통해 우연히 서혜진과 이준호의 비밀연애를 알았고 우승희(김정영 분)에게 가장 서혜진 편이었던 사람을 이용해 정보를 흘리라고 조언했다. 서혜진을 업계에서 매장시키기 위한 계획.
우승희는 서혜진을 오랜 시간 짝사랑해 온 윤지석에게 접근했고, 윤지석은 우승희와 대화 후에 바로 서혜진을 찾아가 “되게 놀랐다. 처음에는 부원장이 독립한다고 해서 놀랐는데 서혜진과 이준호 말 듣고 만 배쯤 놀랐다. 그 자리에서 기절 안 한 게 용하다. 사실인가 보네? 우승희 부원장이 미워해서 없는 말 지어낸 건가 확인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서혜진은 “편견 없이 받아들여 달라. 준호가 광고 자리 따내고 공동강의 하고, 이번 강의 오픈한 것. 사적인 일과는 관계없다”고 이준호부터 두둔했고, 윤지석은 “말 참 잘한다. 넘어갈 뻔했다. 늘 넘어갔다. 준호 떨어트리자고 할 때도 붙였다고 할 때도 비밀과외를 해주고 최선국어 가네 마네 할 때도. 이건 좀 비겁한가? 혜진 팀장이 말을 잘해서가 아니라 내가 딴마음이 있어서 그랬던 건데”라고 말했다.
서혜진이 “그거는 제가 어떻게 책임질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저한테 이야기해주신 것도 아니고”라며 갑작스러운 짝사랑 고백에 당황하자 윤지석은 “그래도 알고 있었잖아. 언질이라도 주지 그랬어. 그럼 꼴사납게 굴지 않았을 텐데”라고 성냈다.
서혜진은 “팀장님 두고 꼴사납다고 생각한 적 없다. 저 사고 칠 때마다 편 들어주신 것 감사하게 생각한다. 무슨 이야기 어떻게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팀장님 감정 이용하려는 건 제가 아니라 우승희 부원장”이라고 일침 했다.
윤지석은 “알아. 내가 그것도 모를까?”라면서도 “두 사람 옆에 있는 것보다 나을 것 같다”며 우승희의 편을 택했다. 또 윤지석은 “그거 하나 궁금하다. 준호가 들어오기 전에 내가 고백했으면? 가능성 있었어?”라고 질문했고 서혜진이 “아니요”라고 답하자 “그렇지? 이게 짝사랑의 좋은 점이다. 비겁해도 안락하게 곁에서 맴돌 수 있다. 그동안 즐거웠다”고 마지막 인사했다.
서혜진이 “우승희 부원장이 만들려고 하는 학원은 최형선 원장에게 넘어갈 거”라고 경고하자 윤지석은 “걱정 안 해줘도 된다. 다들 성인이다. 알아서들 판단하겠지. 서혜진, 이준호 빠진 단톡방 팠다. 내일 수업 전에 다들 모일 거다”고 선전포고했다.
윤지석은 단톡방에 서혜진이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연인 이준호에게 편파적으로 혜택을 줬다며 공개적으로 논의하자고 글을 남겨 서혜진과 이준호의 연애를 폭로했고, 평소 잘나가던 서혜진의 시기하던 선생들이 흥분했다. 늘 서혜진의 편을 들어주던 윤지석이 고백도 하지 않은 짝사랑 실연에 가장 큰 적이 되며 안타까움을 남겼다. (사진=tvN ‘졸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