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핫딜 위한 직접 체험부터 파격 선언까지 “장벽을 낮춰달라”

손봉석 기자 2024. 6. 23. 0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 영상 캡처



걸그룹 우주소녀(WJSN)의 다영이 새로운 콘텐츠로 돌아왔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에는 ‘새로운 네고돌(아이) 등장! 설마 첫 회부터 60% 갈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다영은 첫 번째 대표님을 만나 인사와 함께 애플 사이다 비니거(이하 ‘애사비’)사업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표는 “미국에서 8년간 1위를 하고 있는 소재다”라며 직접 다이어트 효과를 얻었다는 말에 다영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관심을 보인 다영은 구미형 애사비를 먹으며 “신맛이 전혀 안 느껴진다. 그런데 양이 너무 적다”라며 장점부터 아쉬운 부분까지 솔직한 평가를 내놨다.

다영은 진정성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2주간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싶다”라고 말해 대표를 설득한 후 스케줄 이동할 때나 운동 후에 본 제품을 챙겨 먹으며 본격적인 애사비 체험에 나섰다. 다영은 플로라, 정제, 구미 타입 등 여러 가지 애사비 제품을 경험하며 “아이스티를 연하게 탄 맛”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표현했다. 특히 다영은 식전과 식후에 혈당 체크까지 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주변 스태프들에게도 후기를 남겨달라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튜브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 영상 캡처



2주간 체험한 후 나타난 다영은 “‘속이 편함’, ‘혈당 조절’ 등 좋은 점이 있지만 너무 비싸다”라며 경제적인 부분에 아쉬움을 전하며 본격적인 딜을 하기 시작했다. 미리 핫딜 제안서까지 작성해 오며 철저한 준비성까지 드러낸 다영은 대표가 추천하는 조합 플로라와 정제 세트로 첫 번째 핫딜에 도전했다. 다영은 “평생 이 가격에 해달라는 거 아니다. 입문할 수 있게끔 진입 장벽을 낮춰달라”라며 열정적으로 핫딜에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핫딜에는 구미 두 박스를 50퍼센트, 다영픽으로 플로라, 정제, 구미 세트를 50퍼센트 이상의 할인에 성공했지만 할인율을 조금 더 높이고 싶은 다영은 룰렛 게임 코너를 통해 전 제품 5퍼센트 추가 할인까지 얻어냈다. 마지막으로 다영은 “오직 ‘핫딜임다영’에서만 최초 할인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할인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며 라이브 방송을 독려했다.

첫 번째 핫딜 제품인 애플 사이다 비니거 제품은 지마켓 G라이브를 통해 6월 24일 오후 8시에 구매할 수 있다.

한다영의 ‘핫딜임다영’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핫딜임다영 by섭씨쉽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첫 번째 핫딜 제품인 애플 사이다 비니거 제품은 지마켓 G라이브를 통해 오는 24일 오후 8시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혜택 사항 역시 방송 중에만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