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투컷 “과거 타블로 전 재산 빌려 지금의 아내와 데이트했다” (XYOB)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가 데뷔 21년 차 예능감을 자랑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의 열세 번째 에피소드에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의 페어링 주류로는 맥주가 준비된 가운데, 2MC와 에픽하이는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요리한 소꼬리 수육, 감자채전, 퓨전 한식 스파게티 등을 함께 즐기며 토크와 먹방의 재미가 공존하는,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의 정체성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픽하이가 데뷔 21년 차 예능감을 자랑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 'XYOB'의 열세 번째 에피소드에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에픽하이는 본 토크에 앞서 'BORN HATER (Feat. 빈지노, 버벌진트, B.I, MINO, BOBBY)', 'One (Feat. 지선)' 등 히트곡들로 게릴라 공연을 펼치며 흥을 돋웠다.
이어 스튜디오로 장소를 옮긴 2MC 박준형과 브라이언, 에픽하이는 '식비 제한'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연습생 시절 브라이언이 삼선 울면을 주문해 혼났다고 고백한 바, 박준형은 이에 "삼선이 붙어서 그렇다"라면서 "god는 그래서 재계약할 때 식비를 가장 먼저 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에픽하이도 "god 대기실에 가면 진수성찬이 펼쳐져 있었다. 형들이 먼저 '와서 먹어'라고 적극 권유했다"라며 고마워했다.
어린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이 정리된 사진을 보며 데뷔 변천사를 짚어보기도 했다. 이들은 서로의 사진을 보고 "머그샷 아니냐?", "산도둑 같다" 등 거침없는 디스전을 펼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 전원이 유부남인 에픽하이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됐다. 타블로와의 첫 만남에서 투컷은 당시 타블로의 전 재산이었던 3만 원을 빌려 데이트 비용으로 사용, 그 상대가 지금의 아내라고 밝혔다. 투컷은 "그래서 내가 (타블로 딸) 하루에게 용돈을 많이 준다"라고 장난스레 덧붙였다. 이어 미쓰라는 "결혼 전 처가댁에 인사하러 갔는데, 장인어른께서 펑펑 우셨다"라고 웃픈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의 페어링 주류로는 맥주가 준비된 가운데, 2MC와 에픽하이는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요리한 소꼬리 수육, 감자채전, 퓨전 한식 스파게티 등을 함께 즐기며 토크와 먹방의 재미가 공존하는,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의 정체성을 보여줬다. 특히, "술을 끊었다"라고 선언한 투컷이 연신 잔을 들이키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JohnMaat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에픽하이, 신곡 '안티 히어로' MV 유출→팬 제보로 비공개 처리
- 에픽하이 "세븐틴 호시와 콜라보? 커버곡 듣고 고민하다 연락" [소셜in]
- 타블로 "혜리 정말 좋아하고 존경…딸 하루 이렇게 컸으면" [소셜in]
- 타블로, 에픽하이 초반 “투컷 힙부심에 주먹싸움까지… 큰돈 벌게 되며 화해” (조목밤)
- 에픽하이, 7개월만 컴백…6월 20일 '펌프' 발매 확정
- '피네이션 막내' 다니엘 지칼, 타블로 만났다…"선배와 곡 작업이 꿈"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