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선.업.튀’ 전현무 “이클립스엔 선재, 충주엔 선태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츄가 충주맨 김선태의 강적으로 떠올랐다.
6월 2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충주맨 김선태와 츄, 신기루가 등장했다.
김선태가 "청주랑 충주를 헛갈려하기도 한다"라고 말하자 츄는 "청주에서는 안 헛갈리는데"라고 해 또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충주맨 김선태&이형아 매니저와 홍현희&한현재 메이크업 아티스트 편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츄가 충주맨 김선태의 강적으로 떠올랐다.
6월 2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충주맨 김선태와 츄, 신기루가 등장했다.
이날 전현무는 “이클립스에 선재, 충주엔 선태!”라며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을 소개했다. 이어 츄에 대해 “충주 옆 청주 출신이다”라고 소개했다.
츄는 “라이벌이냐”라며 “충주는 인구 20만, 청주는 85만이다”라고 말했다. 김선태는 “청주 버튼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츄는 “충주 그렇게 안 봤는데”라며 웃으면서 얘기했다. 해맑은 츄의 미소에 김선태는 당황했다.
김선태가 “청주랑 충주를 헛갈려하기도 한다”라고 말하자 츄는 “청주에서는 안 헛갈리는데”라고 해 또 당황하게 만들었다. 유병재는 “김선태가 강적을 만났다”라며 웃었다.
김선태는 “아버님이 6급 세무공무원이라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츄는“아버지가 6급 승진 대단한 거라고 하셨다”라며 서로 칭찬하면서 훈훈한 마무리를 지었다. 츄는 6월 25일 신곡 발매를 알리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충주맨 김선태&이형아 매니저와 홍현희&한현재 메이크업 아티스트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홍현희-신기루-홍윤화 야구장 일일 응원단장 변신→승리 요정 등극
- ‘슈스 공무원’ 충주맨 성공 비결은? 강연 현장 전격 공개 (전참시)
- '전참시' 홍현희, 새집 최초 공개…운동장 거실+깔끔한 인테리어
- ‘전참시’ DAY6, 영케이 모교 ‘동국대’ 축제 완전체 출격→조혜련, 엔딩 요정 등극
- ‘전지적 참견 시점’ 조혜련, 더보이즈 영훈과 ‘아이돌 챌린지’에 “조회수 407만!”
- 영케이 이은 성진 먹성에 반한 홍현희 “‘밴뚱’으로 모시겠다”‘전참시’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