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태, 충주 사과 들어간 '충주맨 빵' 출시…"띠부띠부 씰도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충주맨 빵'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날 충주맨 김선태의 매니저는 "충주맨 빵이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선태는 "빵은 충주 사과가 들어간 사과빵"이라고 설명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선태는 '충주맨 빵'에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띠부띠부 씰도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충주맨 빵'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충주맨 김선태, 츄가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충주맨 김선태의 매니저는 "충주맨 빵이 출시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패널들은 "톱스타들만 하는 건데"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김선태는 "빵은 충주 사과가 들어간 사과빵"이라고 설명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선태는 '충주맨 빵'에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띠부띠부 씰도 있다고 밝혔다. 그는 "초상권은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초상권은 유감스럽게도 제 손에 떨어지는 건 없다. 워낙 저도 사랑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충주시를 위해서 이 정도는 할 수 있다"고 답했다. 양세형이 김선태에게 "왜 아쉬워하면서 얘기하냐"고 묻자, 김선태는 "눈물 좀 닦고 할까요?"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