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군백기 깨고 완전체 컴백... ‘예뻤어’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역주행 성공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6. 22. 23: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가 '아는형님' 출연해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컴백했다.

김희철은 "나 밴드 정말 좋아한다"며 "단종된 MP3를 아직도 쓰는데, 거기에 데이식스 노래를 넣고 듣는다"고 말했다.

이에 영케이는 "군백기를 깨고 완전체로 컴백했다"고 전하며, '예뻤어'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역주행했다고 알렸다.

이어 김희철은 "미니 1집 수록곡인 '태양처럼'을 너무 좋아한다"며 "'Sweet Chaos'나 'Colors'도 좋아한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식스가 ‘아는형님’ 출연해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컴백했다.

22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데이식스가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는 건반과 보컬을 맡은 원필, 리더이자 보컬, 기타를 맡은 성진, 보컬과 베이스를 맡은 영케이, 드럼을 맡은 도운이 등장했다.

김희철은 “나 밴드 정말 좋아한다”며 “단종된 MP3를 아직도 쓰는데, 거기에 데이식스 노래를 넣고 듣는다”고 말했다. 이에 영케이는 “군백기를 깨고 완전체로 컴백했다”고 전하며, ‘예뻤어’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가 역주행했다고 알렸다.

이수근이 성진에게 잘생긴 황제성 같다고 농담했다.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캡처
두 노래가 2016년, 2017년에 발표된 곡이라고 하자 김희철은 “우리 또래는 17년 전에 나온 노래여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희철은 “미니 1집 수록곡인 ‘태양처럼’을 너무 좋아한다”며 “‘Sweet Chaos’나 ‘Colors’도 좋아한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진호는 “사실 ‘예뻤어’가 역주행했다기 보다는 꾸준히 사랑받았던 것 같다”고 언급했고, 영케이는 “쭉 100위권 밖에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준 덕에 TOP10으로 역주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강호동은 “결국 좋은 곡들은 시기가 지나도 사랑받더라”고 말했다.

이수근은 성진을 보며 “성진이는 잘생긴 황제성 같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케이는 데이식스의 인기에 대해 “공연을 하면 빠른 속도로 매진된다”며 “이번에 대학 축제에서 떼창의 크기가 달라졌다”고 전했다.

데이식스가 ‘아는형님’ 출연해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컴백했다.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캡처
도운은 “인기를 실감한 것은 뮤직비디오에 톱스타가 출연했다는 점이다”며 “유승호가 뮤비에 나왔는데 너무 잘생겼더라”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이 “그럼 전에 누가 나왔냐”고 묻자 도운은 “예전에도 톱스타분들이 나오긴 했다”고 답했다. 이 말을 듣던 이진호는 “뮤비 ‘예뻤어’에 최우식 나오지 않았냐”며 “지금 최우식 때문에 늦게 떴다 이거냐”고 물었다. 당황한 도운은 “정치질이다”고 했고, 영케이는 “최우식 덕에 ‘예뻤어’가 있는 거다”고 수습했다.

이진호는 “영케이는 ‘토롸노’로 유학 다녀오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는 과거 방송에서 영케이가 토론토를 ‘토롸노’로 발음한 것을 언급한 것이다. 이에 영케이는 “평생 살다 온 것 같은데 사실 4년 정도 살았다”며 “세상이 잊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