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현정아 옷 많잖아 응?" 고현정, 폭풍 쇼핑 도중 '셀프 디스' 폭소
조민정 2024. 6. 22. 23: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쇼핑에 나선 자신에게 '셀프 디스'를 하며 웃음을 안겼다.
고현정은 22일 오후 자신의 개인 계정에 "현정아 옷 많잖아 응?"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쇼핑에 나선 모습.
루즈 핏의 회색 티셔츠와 챙이 넓은 모자, 뿔테 안경으로 편안한 룩을 선보인 고현정은 수수한 모습임에도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로 원톱 배우임을 다시금 증명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고현정이 쇼핑에 나선 자신에게 '셀프 디스'를 하며 웃음을 안겼다.
고현정은 22일 오후 자신의 개인 계정에 "현정아 옷 많잖아 응?"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쇼핑에 나선 모습. 루즈 핏의 회색 티셔츠와 챙이 넓은 모자, 뿔테 안경으로 편안한 룩을 선보인 고현정은 수수한 모습임에도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로 원톱 배우임을 다시금 증명했다.
누리꾼들은 "하루 한 벌도 부족하죠" "너무 힙하고 예쁘다" "편안해 보이네요" "이 언니 매력 뭐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은 ENA 드라마 '별이 빛나는 밤'을 차기작으로 택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편이랑 비뇨기과 간호사가..“ 흉기 난동
- 딸 박세리는 눈물 흘리는데..父 “아빠니까 나설 수 있다고 생각”
- 이찬원 “임영웅의 술값 계산에..장민호·영탁과 싸우다 조용해져”
- “‘살려달라’ 비명..소름” ‘간달프’ 이안 맥켈런, 공연 중 추락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다..오프숄더로 드러낸 '말끔한 팔뚝'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