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위하준 키스, 비밀연애 들통 위기에도 “사랑한다고” ‘졸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려원과 위하준이 비밀연애 들통 위기에도 사랑을 속삭였다.
6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3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는 비밀연애를 들켰다.
그런 서혜진에게 최형선은 이준호가 아니었어도 그런 결정을 할 거냐며 "어린 제자랑 운우지정에 빠져서"라고 두 사람의 비밀연애를 언급했다.
서혜진은 비밀연애를 들킨 데 경악하며 이준호에게 상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려원과 위하준이 비밀연애 들통 위기에도 사랑을 속삭였다.
6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3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는 비밀연애를 들켰다.
서혜진은 부원장 우승희(김정영 분)와 최형선(서정연 분)의 스카우트 제안을 거절하며 그동안 자신이 모은 자료도 포기했다. 그런 서혜진에게 최형선은 이준호가 아니었어도 그런 결정을 할 거냐며 “어린 제자랑 운우지정에 빠져서”라고 두 사람의 비밀연애를 언급했다.
최형선은 우승희에게 조교 박기성(이규성 분)이 이시우(차강윤 분)에게 제대로 당하고 술을 마신 가게가 하필이면 서혜진 단골 가게라 그 곳에서 비밀연애를 알았다고 알리며 남청미(소주연 분)도 알고 있다고 전했다. 최형선은 원래 서혜진 편이었던 사람을 통해 소문을 퍼트려야 한다고 했고, 우승희는 윤지석(장인섭 분)에게 접근했다.
서혜진은 비밀연애를 들킨 데 경악하며 이준호에게 상황을 전했다. 이준호는 놀라면서도 “처음부터 숨기고 싶지 않았다”고 했다. 서혜진은 원장 김현탁(김종태 분)에게도 상황을 알렸고 김현탁은 비밀연애를 이미 알고 있었다고 했다. 김현탁은 “똥물을 뒤집어쓸 거”라고 경고하며 일단 시치미를 떼라고 조언했지만 서혜진은 이준호가 이상한 사람이 될 수 있다며 거절했다.
우승희와 최형선은 입이 무거운 남청미를 좋게 봤고, 우승희는 남청미에게 실적이 좋다고 칭찬했다. 남청미는 서혜진이 학생을 나눠줬기 때문이라며 “제가 만든 반으로 성공하고 싶다”고 말했고, 우승희는 “이 학원은 곧 난파선이 될 거다. 남청미 선생은 크루즈에 올라타서 찬영고 최다 수강생을 거느릴 수 있다. 물론 본인 선택에 달렸다”고 손을 내밀었다.
이준호는 남청미에게도 상황을 알려주려 했지만 남청미가 컨디션이 안 좋다며 술자리를 거절했다. 윤지석은 우승희와 만난 후에 서혜진을 찾아와 정말 이준호와 사귀는지 확인했다. 서혜진을 짝사랑한 윤지석은 서혜진과 이준호만 빼고 단톡방을 만들었고, 서혜진이 이준호와 사귀며 편파적으로 특혜를 줬으니 공개적인 논의를 하자고 판을 깔았다.
이준호는 모친 오정화(윤복인 분)가 술자리에서 보고 싶다고 연락해 친구 최승규(신주협 분)와 모친 김효임(길해연 분)까지 함께 술을 마시고 있던 상태. 김효임이 단톡방 메시지를 보고 경악했고, 이준호도 김효임에게 도착한 문자를 보고 상황을 파악했다. 이준호는 바로 모친 오정화에게 “나 사귀는 사람 있다. 서혜진 선생님”이라고 고백했다.
윤지석의 문자 때문에 선생들이 크게 동요했고 남청미는 고민에 빠졌다. 남청미는 최승규에게 사람들이 서혜진의 학생을 나눠 갖기 위해 소문을 더럽게 이용할 거라며 자신도 그 덕을 봐야 할지 갈등을 드러냈다. 이명준(이시훈 분)은 우승희에게 왜 비밀연애를 먼저 말해주지 않았냐며 서혜진에게서 훔친 자료는 자신이 쓰겠다고 했다.
이준호는 서혜진을 걱정하며 집에서 밥을 먹여 보냈다가 다시 서혜진에게 달려갔다. 서혜진도 마침 내리는 눈을 보고 이준호에게 달려갔다. 두 사람은 중간에서 만났고, 서혜진이 “사랑한다고. 그냥 사랑한다고 말하면 된다며. 우리 내일부터 엄청 고달플 거고 하필이면 이럴 때 이런 말 너한테”라고 말하자 이준호가 키스했다. (사진=tvN ‘졸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