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2천 명 팬들 체육대회에 끝없는 뷔페 “4천만원 사비 역조공”(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지원과 백지영이 박서진 체육대회&콘서트 클라스에 놀랐다.
6월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2200명 팬과 함께 하는 박서진의 행사가 그려졌다.
체육대회를 한창 진행하다 팬들은 식사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은지원은 "이게 다 서진 씨가 팬들 드시라고. 4천 만원 사비 들여서 한 거다"라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은지원과 백지영이 박서진 체육대회&콘서트 클라스에 놀랐다.
6월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2200명 팬과 함께 하는 박서진의 행사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박서진이 계속되는 행사가 그려졌다. 체육대회를 한창 진행하다 팬들은 식사 시간을 가졌다. 신나게 놀았으니 배를 채울 시간인 것.
특히 줄 지어 등장한 뷔페 음식들에 스튜디오는 크게 놀랐다. 따뜻한 육류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산해진미가 가득했다.
은지원이 "나도 가고 싶다"라고 하자 백지영은 "가자. 우리 내년에 갈래. 가자"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꼬치에 추로스. 모자랄 것 하나 없이 완벽한 닻별 체육대회가 계속됐다.
이어 은지원은 "이게 다 서진 씨가 팬들 드시라고. 4천 만원 사비 들여서 한 거다"라고 감탄했다. 백지영은 "너무 의미 있는 시간이다. 팬들이 너무 좋겠다"라고 거들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