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영, 정려원에 “새로운 도전? 그렇게 젊지 않아” 비아냥 (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영이 정려원을 비아냥거렸다.
6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3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우승희(김정영 분)는 서혜진(정려원 분)의 계획을 반대했다.
서혜진은 부원장 우승희와 최형선(서정연 분)의 스카우트 제안을 거절하며 그동안 자신이 모아온 수업자료까지 포기했다.
이에 우승희는 "새로운 도전을 하시겠다? 그렇게 젊지 않은데?"라고 비아냥댔고 서혜진은 "두 분도 마찬가지 아니냐"고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영이 정려원을 비아냥거렸다.
6월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졸업’ 13회(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에서 우승희(김정영 분)는 서혜진(정려원 분)의 계획을 반대했다.
서혜진은 부원장 우승희와 최형선(서정연 분)의 스카우트 제안을 거절하며 그동안 자신이 모아온 수업자료까지 포기했다.
서혜진은 “이제 이거 저한테 보물이 아니라서요. 이제는요. 두 분을 보면서 느낀 점이 많다. 자기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꿈과 야망을 쫓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저도 성장하려고 한다. 이 자료에 매달리지 않고 가르쳐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에 우승희는 “새로운 도전을 하시겠다? 그렇게 젊지 않은데?”라고 비아냥댔고 서혜진은 “두 분도 마찬가지 아니냐”고 받았다.
이어 서혜진이 “대학에서 제대로 공부할 능력을 갖춘 애들을 키워보고 싶다”고 말하자 우승희는 “우리는 능력을 만들어주는 사람이 아니다. 점수를 만들어주는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사진=tvN ‘졸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활동 중단 후 근황 공개‥날렵해진 최근 모습
- 18기 영호♥15기 정숙 “인생 최고의 순간” 최종 선택→방송 후 현커는 실패(나솔사계)
- 발리로 튄 김혜윤 청량 그 자체 “선재가 솔이 기억 못 했다면…” [스타화보]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